반얀트리 클럽앤 스파서울, 끌로 뒤 발 와인 메이커스 디너

깊어 가는 가을밤, 감미로운 와인의 향에 취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강현정 | 기사입력 2010/10/27 [09:03]

반얀트리 클럽앤 스파서울, 끌로 뒤 발 와인 메이커스 디너

깊어 가는 가을밤, 감미로운 와인의 향에 취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강현정 | 입력 : 2010/10/27 [09:03]
최고급 어반 리조트이자 멤버십 클럽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g20 정상회담에 맞춰 내달 5일 '끌로 뒤 발 와인 메이커스 디너' 행사를 선보인다. '끌로 뒤 발'은 블라인드 테스트(일명 ‘파리의 심판’)에서 프랑스 와인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유명해진 캘리포니아산 와인으로, 해외 대통령 방한 및 고 노무현 전 대통령과 이명박 대통령의 취임식 등에 만찬주로 사용돼 대통령의 와인이라는 애칭을 얻은 와인이다.

‘끌로 뒤 발 와인 메이커스 디너’는 11월 5일 저녁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회원이 아닌 일반 고객들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갈라 디너로, 지난 6월 그랜드 오픈한 반얀트리에 관심 많았던 일반 대중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끌로 뒤 발 와인은 총 6종류의 프리미엄급 와인이 소개된다. 한국ceo들이 가장 선물받고 싶어하는 와인 1위에 선정되기도 하고, 'great success wine' 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끌로 뒤 발 까베르네 쇼비뇽, 히딩크 감독이 특히 좋아했다는 끌로 뒤 발 메를로 등을 끌로 뒤 발의 부사장이자 수석 와인메이커인 존 클루씨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반얀트리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피노 누아에 재운 양등심, 카베르네 쇼비뇽에 블레이징한 소고기 볼살 등 유러피안 스타일이 가미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www.banyantreeclub.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