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대관령 옛길 걷기대회 열린다

대관령옛휴게소 ⇒ 반정 ⇒ 대관령 옛길 ⇒ 대관령박물관

조세운 | 기사입력 2010/10/27 [13:58]

제8회 대관령 옛길 걷기대회 열린다

대관령옛휴게소 ⇒ 반정 ⇒ 대관령 옛길 ⇒ 대관령박물관

조세운 | 입력 : 2010/10/27 [13:58]
성산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홍종철)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걷기대회는 30일 오전 8시30분 강릉종합경기장에 집결해 참가권을 교부 받은 후 버스로 이동 대관령옛휴게소에 도착해 코스 안내 및 간단한 준비 운동 후 10시부터 걷기를 시작한다.


걷기대회는 대관령옛휴게소 ⇒ 반정 ⇒ 대관령 옛길 ⇒ 대관령박물관을 걸어서 도착한 후 버스로 이동해 성산초교 솔밭공원까지 도착하는 코스이다. 이어 성산초등학교 솔밭공원에서 12시 40분부터 시작되는 공식행사 및 성산면 주민자치위원회 댄스스포츠, 사물놀이 공연, 성덕동 밸리댄스, 즉석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양한 축하행사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걷기대회 참가비는 1인 10,000원으로 30일까지 성산면주민자치위원회 (전화 641-4601)로 접수하면 된다.한편, 성산면 의용소방대(대장 홍경표)는 이날  대관령 옛길 등반로 입구와 공식행사 및 축하행사장인 성산초교 솔밭에서 가을철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포졸복장을 한 대원들이 등반객을 대상으로 홍보물을  배부하고, 산불없는 마을 가꾸기 서명 운동을 펼치는등 이색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