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홋카이도를 만나다

호텔조인, 홋카이도 기획전 선보여

이성훈 | 기사입력 2010/11/15 [09:47]

겨울 홋카이도를 만나다

호텔조인, 홋카이도 기획전 선보여

이성훈 | 입력 : 2010/11/15 [09:47]
호텔조인에서는 홋카이도의 대표도시 하코다테, 삿뽀로, 노보리베쯔의 인기호텔을 선정하여 홋카이도 기획전을 선보인다. 일본 북단부에 위치한 홋카이도는 겨울시즌 스키 및 온천여행으로 한국 사람들이 자주 찾는 관광지로 진정한 겨울을 느낄수 있는 곳 이다.


홋카이도 남서부의 쓰가루 해협 연에 위치한 하코다테(hakodate)는 세계 3대 야경으로 손꼽히는 지역으로 세이칸 터널로 혼슈와 연결되어 홋카이도의 현관역할을 하는 곳이다. 호텔조인이 추천하는 하코다테 호텔은 교회나 낡은 서양관이 즐비해있는 거리에 위치한 치산 그랜드 호텔(chisun grand), 하코다테역에서 도보 1분거리인 로와지루 호텔(loisir hotel이다.

여름에는 꽃! 겨울에는 눈으로 뒤덮인 낭만의 도시 삿뽀로(sapporo)는 시계탑과 구청사 같이 미국 스타일의 건축양식을 느낄수 있는 곳 이다. 삿뽀로역에는 상당히 많은 쇼핑 스팟이 있으니 사전에 미리 알아보고 가자. 삿뽀로시의 중심에 위치한 노보텔(novotel)과 세계적인 메리어트 체인호텔인 르네상스(renaissance)를 추천한다.

일본의 최대 온천휴양지로 유명한 노보리베쯔(noboribetsu)는 원시림과 호수 등 다채롭고 풍부한 자연경관을 느낄 수 있다. 지역의 일부가 시코쓰 도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동쪽에 솟아 있는 시호레이에는 곰목장이 있어 불곰도 볼 수 있다.  시호레이 정상의 굿타라 호수도 볼만한 곳으로 꼽힌다. 보헤미안크리스탈 샹데리아가 화려한 만세각(noboribetsu manseikaku)과 1500평의 목욕탕을 갖춘 대형여관 호텔인 타키모토칸(dai-ichi takimotokan)을 추천한다. 문의 02-2017-46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