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추천맛집, 퓨전중식 레스토랑

맛은 최고급, 가격은 합리적 골라 먹는 재미까지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2/03 [13:32]

주말 추천맛집, 퓨전중식 레스토랑

맛은 최고급, 가격은 합리적 골라 먹는 재미까지

이병욱 | 입력 : 2010/12/03 [13:32]
중식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익숙하게 즐기는 대중적 음식이다. 중국음식 하면 짜장면에 짬뽕, 탕수육. 정도의 정형화된 메뉴가 떠오른다. 하지만 최근 외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중식에도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태원의 소문난 맛집 ‘팬다킹’은 기존 중식당과 차별화된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다.

‘팬다킹’은 중식의 일반적인 개념인 북경식, 광동식, 사천식, 난징식 등의 중국 본토요리에서 벗어나 본토의 레시피를 서구화시킨 퓨전중식 레스토랑. 서구식 레시피를 우리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한국식 아메리칸 차이니즈로 재탄생시켰다.

이태원 ‘팬다킹’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어디에 있을까. 그 첫 번째 이유는 역시 맛이다. 이미 입맛이 까다로운 미식가들에게는 물론, 외국대사관 직원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한 상태. 고객들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비결은 일반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 자체 개발한 소스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에 있다. 넉넉한 양과 저렴한 가격은 ‘팬다킹’의 매력을 더해주는 인기요소. 

특히 5~7,000원 대로 즐길 수 있는 런치스페셜은 가격부분에서도 놀랍지만, 메뉴 구성에 있어서도 놀라운 만족감을 주고 있다.런치스페셜은 후라이드 라이스 또는 후라이드 누들을 선택하고 거기에 2가지 또는 3가지 요리가 추가 선택 가능한 세트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점심시간에는 홀에 빈자리가 없을 정도. 

치킨육수에 향신료를 넣어 만든 누들 수프인 차이니즈 치킨 누들수프, 칠리새우가 들어간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쉬림프 스위트 칠리소스, 살짝 데친 청경채 위에 특제 굴소스를 넣어 만든 하이니스 청경채 굴소스, 팬다킹 특제 소스에 블랙페퍼의 톡쏘는 맛을 살린 페퍼스테이크, 후레쉬 오렌지를 넣어 오렌지 특유의 맛을 살린 오렌지 치킨, 치킨 혼합소스를 튀긴 면 위에 얹어 먹는 비프 챠우멘 등 ‘팬다킹’의 요리는 고르는 즐거움과 독특한 맛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중국식 분위기를 벗어난 인테리어 또한 한, 중, 미 세 나라의 멋을 조화시킨 퓨전이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마주치는 현관문은 직접 수작업한 정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여 이색적인 첫인상을 연출한다. 중국음식점의 외식문화 트랜드를 완전히 바꾼 퓨전 중식, ‘팬다킹’ 이태원에서 꼭 한 번은 들러보고 싶은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02-794-6888 / 서울시 이태원1동 112-2 1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