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맛집, 주말 데이트 추천 먹거리

주말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에게는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2/06 [12:29]

12월의 맛집, 주말 데이트 추천 먹거리

주말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에게는

이병욱 | 입력 : 2010/12/06 [12:29]
12월 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듯하다. 이번 주말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에게는 고민이 많다. 야외 데이트를 즐길 수 없다면, 소문난 맛집을 찾아 맛으로 오감을 충족시켜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젊음 감각 보쌈 ‘피기바래보쌈’
퓨전보쌈전문점 ‘피기바래보쌈’은 데이트족들을 위한 보쌈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저렴한 분위기와 달리 ‘피기바래보쌈’은 보쌈집 매장을 카페형으로 탈바꿈시켰다. 창과 길, 네모라는 세 가지 요소를 접목시켜 한국적인 미와 현대적인 세련됨을 조화롭게 디자인 한 것. 

보쌈의 맛까지도 젊은 감각이다. ‘피기바래보쌈’에서는 영양 많은 두부를 한입에 싸서 먹기 좋게 만든 포두부와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또띠아 등을 쌈으로 싸서 쌈장이 아닌 디핑소스를 찍어 먹는다.

보쌈에는 무조건 상추와 쌈장이라는 공식을 과감히 버린 개념. 거기에 삶은 보쌈이라는 조리법의 한계를 뛰어넘어 오븐에 구워냈다는 것에 매력을 더한다. 보쌈의 종류도 여러 가지. 한방재료를 사용한 한방피기보쌈과 바비큐바래보쌈, 양념보쌈, 바비큐폭립, 바비큐오리보쌈 등 계절과 지역특색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가 입맛을 돌게 한다. 

맥주와 치킨의 앙상블 ‘사바사바치킨’
주말을 맞아 지인들과 부담 없이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로 ‘사바사바치킨’을 추천하는 블로거들이 많다. 사바사바치킨은 최고급 국내산 신선육과 100% 식물성 튀김기름을 사용한 담백한 웰빙치킨과 `오리엔탈 미니멀리즘`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스티지 치킨호프 ‘사바사바치킨’은 12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바사바치킨 매장을 방문해 파닭치킨을 비롯한 메뉴들을 맛있게 즐기는 장면을 촬영 후 개인 블로그에 등록, 사바사바치킨의 네이버공식카페에 링크해 주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닭치킨 외식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치킨과 함께‘드라이 피니시d’ 맥주 3병을 함께 주문하면 맥주 1병을 추가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느끼하지 않은 퓨전중식 ‘팬다킹’
서울 이태원의 퓨전 차이니스 레스토랑 ‘팬다킹’은 느끼하지 않은, 깔끔한 맛의 차이니스푸드를 즐기고 싶은 미식가들과 주말 데이트 코스를 찾는 연인들에게 인기다. 다양한 아메리칸차이니즈 푸드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멋진 공간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

주변 외국 대사관 직원들 중에도 단골이 많은 판다킹은 일반 화학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음은 물론, 천연재료로 자체 개발한 소스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질 좋은 식물성기름만을 제한적으로 사용해 중식 특유의 느끼함을 덜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