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구뜨, 12월 Special Love 페스티벌

무제한 제공하는 스페셜 러브 패키지

강현정 | 기사입력 2010/12/07 [14:29]

라구뜨, 12월 Special Love 페스티벌

무제한 제공하는 스페셜 러브 패키지

강현정 | 입력 : 2010/12/07 [14:29]
▲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건국대에서 운영하는 더 클래식 500(
www.theclassic500.com)의 카페 & 오뜨 뷔페 ‘라구뜨’는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한달 간 “스페셜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라구뜨는 페스티브 시즌 소중한 모임을 축하하기 위해 12월 한달 간 과일향이 풍부한 프랑스 보르도 레드와인 ‘라 듀세스’ 주문 시 한병을 더 제공한다.

또한 24일, 25일 크리스마스 기간과 31일 영국왕실 헌납 샴페인 랑송 골드라벨(lanson gold label)과 로버트 파커가 극찬하고 ‘신의 물방울’에 등장한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brunello di montalcino) 와인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무제한 제공하는 ‘스페셜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24일(금)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에는 크리스마스 특선메뉴인 칠면조구이를 비롯하여 양갈비구이, 시금치 뇨끼와 파스타, 브슈 드 노엘, 브레드 푸딩 등을 선보인다.

11월 오픈한 라구뜨는 산지직송의 신선한 식자재와 절제된 오가닉 조리법을 통해 ‘자연’을 테마로 한 일류 셰프의 150여종의 요리를 즉석에서 맛 볼 수 있는 라이브키친 코너와 심플하며 격조 높은 인테리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