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인천으로의 맛기행, 추천맛집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족하게 즐기는 해산물뷔페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2/15 [14:54]

가까운 인천으로의 맛기행, 추천맛집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족하게 즐기는 해산물뷔페

이병욱 | 입력 : 2010/12/15 [14:54]
얼마 전 인기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인천광역시만의 특별한 맛거리와 볼거리가 소개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인천으로의 가까운 실속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20세기 한반도의 근대화를 주도했던 도시답게 인천에는 매력 넘치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금강산도 식후경 인천 관광의 필수코스 중 하나인 유명 씨푸드뷔페 ‘씨푸드 파크’를 소개한다.   
 
인천의 대표맛집 ‘씨푸드 파크’는 가격 대비 품질 좋은 해산물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다른 씨푸드뷔페보다 훨씬 저렴한 1인당 1만원대의 가격으로 5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요리해주는 육즙 가득한 소고기 스테이크도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메뉴들은 까다로운 미식가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만큼 신선한 맛을 자랑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말을 하지 않아도 직원들이 직접 알아서 치워주는 테이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간편하고 깔끔하게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각종 모임을 위한 넓고 쾌적한 공간과 현대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고깃집처럼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닌 조용하고 차분한 공간에서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씨푸드 파크’에서는 여러 가지 차와 케이크, 쿠키, 과일 등과 함께 술과 음료도 제공하고 있어, 모임의 장소를 옮기는 번거로움 없이 한 장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