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젊은 직장을 위한 추천여행

독특한 여행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고픈 직장인을 위하여

이소정 | 기사입력 2010/12/16 [08:36]

하나투어, 젊은 직장을 위한 추천여행

독특한 여행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고픈 직장인을 위하여

이소정 | 입력 : 2010/12/16 [08:36]
요즘 젊은 직장인들은 그들의 개성만큼이나 독특한 여행을 선호한다. 올 겨울 독특한 여행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남기고픈 젊은 직장인을 위해 하나투어가 다양하고 특별한 해외 여행상품을 추천했다.

스키/보드에 푹 빠져있는 직장인을 위해 추천하는 다이나믹한 캐나다 스키여행. ‘캐나다 스키 인스트럭터 자격증(csia) 취득 및 휘슬러&블랙콤 16일’ 상품은 세계적 권위기관인 ‘휘슬러 스키스쿨’ 소속의 정식과정을 이수하여, 최단기간에 csia level1 또는 level2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자유스키여행을 원한다면 휘슬러, 밴프에서 즐기는 ‘캐나다 스노보드&스키 투어 8일’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여자끼리 떠난다면 이웃나라 일본을 추천한다. 하나투어는 여성고객만을 위한 상품으로 ‘[女友여행] 하코네온천/도쿄 3일’을 선보였다. 객실에 하루종일 여행에 지친 발의 피로회복을 위해 족욕기를 비롯해 전동 발마사지기, 아로마 가습기 등을 구비해 여성고객을 특별히 배려하고 있으며, 하코네 모리노유 온천체험과 도쿄에서 가장 인기있는 최신식 쇼핑타운 오다이바와 일본 최고의 명품거리 긴자와 롯폰기 힐즈 등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관광지를 둘러본다.

해외여행을 떠날 시간도 없고 남들 다 하는 평범한 데이트도 싫다면 ‘러브러브 크리스마스 여섯가지 추억만들기 무박 2일’ 상품에 주목하자. 연말이면 가장 인기있는 정동진 일출, 하얀 눈으로 뒤덮인 대관령 양떼목장 그리고 연인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춘천 남이섬 등 겨울추억여행의 알짜코스를 한번에 둘러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