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낙원 타히티, 무료 여행을 떠난다?

타히티 여행을 알리고, 타히티 전구간 무료 항공권 얻어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2/21 [09:33]

꿈의 낙원 타히티, 무료 여행을 떠난다?

타히티 여행을 알리고, 타히티 전구간 무료 항공권 얻어

박소영 | 입력 : 2010/12/21 [09:33]
“나만의 특별한 타히티 여행을 알리고, 타히티 전구간 무료 항공권 2매!”
남태평양에 위치한 천혜의 환경 속에서 천국과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지상낙원이라 일컬어지는 ‘타히티’는 영국 bbc 방송이 선정한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50곳 중 하나로, 고갱의 눈을 멀게 한 에덴동산이라는 수식어로도 유명하다.


남태평양의 진주라고도 불리는 타히티는 투명한 에메랄드빛의 바다와 수정 같은 라군, 세계에서 가장 장관이라는 해질녘의 풍경은 전세계 많은 유명인들에게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하지만,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천국과 같은 섬 타히티는 그 유명세에 걸맞게 쉽게 가기 어렵다는 점이 특징이기도 하다. 가장 큰 이유인 저렴하지 않은 가격은 이제껏 많은 이들에게 타히티를 그저 ‘꿈에 그리는 여행지’로 머물게 해 오곤 했었는데, 이점을 아쉬워하던 여행사 드림아일랜드가 놀라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타히티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많은 이들과 나누기 위한 ‘타히티 무료 항공권 이벤트’인 것! 타히티, 모리셔스, 뉴칼레도니아 등 꿈의 휴양지 전문 여행사 ‘드림아일랜드’는 “여행은 곧 행복이고 꿈이다” 라는 모토로 색깔있는 특별한 여행상품들을 기획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타히티 특별 여행 상품을 기획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드림아일랜드와 에어 타히티 누이 항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특별한 타히티 여행기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드림아일랜드 홈페이지
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www.dreamislan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