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겨울 방학 프로모션

온 가족이 함께 하면 더 커지는 겨울 휴가 보너스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21 [10:18]

클럽메드 겨울 방학 프로모션

온 가족이 함께 하면 더 커지는 겨울 휴가 보너스

박미경 | 입력 : 2010/12/21 [10:18]
클럽메드
가 뜨거운 햇살을 느낄 수 있는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빈탄 리조트에서 보다 실속있는 가격으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클럽메드 겨울 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중.고 학생들의 겨울 방학이 끝나는 2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 리조트의 경우, 성인 및 만 4세 이상 어린이는 각각 15만원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빈탄 리조트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 10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성인 1인당 어린이 2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단 크리스마스 및 설 연휴는 제외.

클럽메드의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된다.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패션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추가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 온 가족이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하고 행복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쁘띠클럽, 클럽메드 패스월드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가족 고객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다.

특히 클럽메드 푸켓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23개월까지의 아기들을 돌봐주는 베이비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아기와의 함께하는 휴가가 어려웠던 부모들도 클럽메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의 첫번째 에코 프렌들리 빌리지로 선정된 체러팅 리조트에서는 야생의 동식물을 만나는 정글 여행을, 발리 리조트에서는 일상에서 벗어나 즐기는 완벽한 발리니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