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네이버 업무협약(MOU)체결

여행과 관광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21 [15:30]

한국관광공사 네이버 업무협약(MOU)체결

여행과 관광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박미경 | 입력 : 2010/12/21 [15:30]
한국관광공사는 온라인을 통한 국내 여행정보 확산을 위해 21일 오전 11시 공사에서 국내최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휴기간은 21일부터 내년 12월 20일까지 1년간으로 이후 이의가 없을 경우 자동적으로 1년씩 효력이 연장된다.


최근 여행과 관광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고, 네티즌들은 인터넷을 통해 국내관광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이러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깊이 있고 신뢰성 있는 관광정보를 얻기는 더욱 어려워졌다. 이에 공사는 국민들이 올바른 관광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게 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

공사와 네이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네이버 검색서비스에서 공사의 여행정보를 우선적으로 볼 수 있게 하는 등 공사가 보유한 관광정보 이용 확산에 노력하게 된다. 또한 공사가 추진하는 사업과 관련해 공동 온라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블로그나 카페 등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활용한 국내관광 활성화 공동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다.

공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관광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국민들의 국내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