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특별함 장소 원한다면 씨푸드 레스토랑

2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해산물 마음껏 즐기자 씨푸드 파크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2/29 [09:45]

연말 특별함 장소 원한다면 씨푸드 레스토랑

2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해산물 마음껏 즐기자 씨푸드 파크

이병욱 | 입력 : 2010/12/29 [09:45]
매년 고깃집에서 하는 똑같은 가족 송년 모임이 지겹다면, 좀 더 특별한 곳에서 모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원당구에 자리잡고 있는 ‘씨푸드 파크’는 쾌적한 공간에서 50여 가지나 되는 각종 해산물을 2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레스토랑이다. 

연말연시 분위기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기에는 주머니 사정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고, 그렇다고 고깃집을 가기에는 특별한 분위기가 나지 않는다. 씨푸드 파크는 돌잔치, 가족단위 회식 등 크고 작은 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어 올해 가족 송년 모임의 최적의 장소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웰빙 음식인 해산물은 맛은 물론 건강까지 지켜줘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음식이다.

그 중 씨푸드 파크에서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홍게와 대게는 키토산을 비롯해 글루타민산, 글리신 등의 아미노산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음식이다.

또한 가리비, 홍합 등의 음식은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고, 칼로리와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아 여성들에게 더욱 좋다. 그 밖에도 호텔 출신의 요리사들이 즉석에서 만드는 스테이크와 철판요리, 한식, 일식, 중식,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송년에 모임을 앞둔 고객들에게 장소 섭외에 대한 고민거리를 한층 가볍게 만들어 준다. 

‘씨푸드 파크’는 인테리어 역시 넓고 쾌적하게 만들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런치와 디너 모두 시간이 넉넉해 여유로운 모임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평일 12,900원, 저녁과 주말에는 18,900원으로 최고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