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에 놀라고, 맛에 감동하는 1등 고깃집

1만원 이하로 즐기는 1등급 호주산 청정우, 우마루

이병욱 | 기사입력 2010/12/31 [10:06]

가격에 놀라고, 맛에 감동하는 1등 고깃집

1만원 이하로 즐기는 1등급 호주산 청정우, 우마루

이병욱 | 입력 : 2010/12/31 [10:06]
우후죽순 생겨나는 저가형 고기 전문점들은 분명 가격 면에서 솔깃한 제안이다. 하지만 그 맛과 품질에 대해서 만큼은 합격점을 주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고깃집이 있다. 고기 마니아들이 추천하는 소고기 전문점 ‘우마루’다. 

소고기전문 브랜드 ‘우마루’는 호주산 청정소고기라는 아이템을 도입,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 중저가 소고기시장을 주도적으로 개척한 브랜드다. 구제역이나 광우병으로부터 안전한 호주의 청정 목초지에서 자란 소고기 중에서도 최상급만을 본사가 직접 선별 수입함으로써, 맛과 품질은 물론 안전성에서도 완벽을 추구하고 있다.
 

‘2010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이 증명해 주고 있듯 우마루 소고기의 품질과 맛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검증되어 있는 상태. 기존 고깃집의 분위기를 탈피한 모던하고 깨끗한 인테리어 또한 소비자들이 선호하게 되는 요인 중의 하나. 품질과 맛에 대한 신뢰가 두텁다 보니 매장을 찾는 손님들은 대부분 단골고객이다. 

직장인들의 회식, 가족 외식 아이템으로도 선호되는 ‘우마루’의 메인메뉴는 1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구성을 자랑한다. 1만원 이하의 메인메뉴로는 우마루차돌과 샤브샤브, 생특선안심, 생소갈비살, 소고추장불고기, 소불고기가 있다. 최근에는 청정갈비살과 안창살, 차돌을 29,000원 10년 전 가격으로 선보이는 세트메뉴가 특히 인기다. 

고매출 고수익 브랜드 ‘우마루’는 고깃집은 저녁장사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있다. 점심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면 우마루는 점심손님으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6~7,000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마루정식’을 비롯해 양이면 양, 맛이면 맛 모두 풍족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의 호응이 뜨겁다. 또한 김치를 비롯해 거의 모든 식재료마다 국내산을 엄선, 웰빙을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욕구를 고루 충족시켜주고 있다.

맛에 승부하고, 가격에 승부하는 고깃집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우마루’는 전문 블로그단 운영과 소셜커머스, qr코드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과 지역 밀착형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수익을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에는 ‘계산점’ ‘부천상동점’ ‘용인 죽전점’에서 고기 3인분 주문 시 1인분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3+1”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안양 1호점은’ 커플 방문 시 1인분을 추가로 서비스 한다.

맛으로 승부하고, 가격으로 승부하는 고깃집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우마루’. 소비자가 만족하는 만큼 창업시장에서 인기 또한 뜨겁다. ‘우마루’는 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발 빠르게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제공하고 있다.

상권분석에서 시장조사, 점포계약과 인테리어, 서비스 및 조리교육까지. 오픈과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선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누구나 도전할 만한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문의: 1588-9280 /
www.marufc.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