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유학생들도 즐겨 찾는 세계맥주할인점

감성적인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까지, 세계맥주 할인전문점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1/04 [08:18]

외국 유학생들도 즐겨 찾는 세계맥주할인점

감성적인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까지, 세계맥주 할인전문점

이병욱 | 입력 : 2011/01/04 [08:18]
해외 어학연수, 해외 배낭여행 등 외국의 다양한 문화를 받아들이고 경험해 온 20~30대. 보다 다양한 글로벌 문화를 경험해온 이들 젊은 세대의 니즈에 맞춰 외식 및 주점업계의 트렌드 역시 변화하고 있다.

발효과정이나 여과방법, 보관 방법 등에 따라 다양한 맛과 풍미를 가지게 되는 맥주. 그러나 국내에서 만들어지는 맥주의 경우 다소 종류가 한정된 편이라 보다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갈증은 큰 편이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세계맥주할인전문점 ‘쿨럭’은 새로운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쿨럭은 본사의 선진화된 유통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표적인 맥주 생산국인 독일을 비롯하여 미국, 일본 등 세계 각국의 맥주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고객들은 물론, 자국의 맥주를 즐기려는 해외 유학생 손님도 자주 찾는 명소로 유명하다. 

프랜차이즈 ‘쿨럭’은 온도 유지가 중요한 맥주의 특성을 고려하여 작은 냉각장치를 이용, 바(bar) 아래에 별도의 ‘프로스트바(frost bar)’를 마련했다. 프로스트바는 맥주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고객이 맥주를 즐기는 그 순간 최적의 맥주 맛을 볼 수 있도록 해준다.

기존의 맥주전문점들이 천편일률적으로 웨스턴풍의 인테리어를 취했던 것과 달리 ‘쿨럭’은 보다 편안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취했다. 매장 한 쪽 세계의 갖가지 맥주들로 만들어진 맥주탑과 실외 풍경을 바라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쿨럭신전’은 쿨럭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키며 개성 넘치는 2~30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해 독립적인 느낌을 더했다. 전 좌석을 깔끔하고 세련된 소파로 꾸며 딱딱한 좌석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인들과 함께 몸과 마음은 물론, 가격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세계 맥주할인전문점 쿨럭. 최상의 맥주를 최고의 분위기와 최저의 가격으로 즐기고 싶다면, 오늘 저녁 ‘쿨럭’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문의: 080-327-5885 /
www.coolluck.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