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일일 소금라면 종업원 일본 여행기

일본 여행 중 초난강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1/07 [17:18]

김동욱, 일일 소금라면 종업원 일본 여행기

일본 여행 중 초난강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

이성훈 | 입력 : 2011/01/07 [17:18]
배우 김동욱이 일본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다. 올리브 채널에 따르면, 2011년 1월 8일 잇 시티(it city)-김동욱의 일본에서 놀자에 김동욱이 출연한다. 일본 관광청이 선정한 차세대 남자 한류 스타 최초로 선정된 그는 일본의 하코다테, 오타루, 삿포로 등을 소개한다.

방송 중에는 김동욱이 국내에도 잘 알려진 소금라면의 장인을 만나 일일 종업원으로 분했다. 그는 일일 종업원으로 일하면서 장인의 비법을 전수 받는 등 일본 문화를 체험했다.

▲ 이미지출처 _ 채널올리브 김동욱 일일 소금라면 종업원 변신   

한국의 대표 음식인 김치와 김을 이용해 한국의 맛을 선보이며 소금라면 장인에게도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여행박사 팀장은 김동욱씨가 체험한 소금라면과 같이 근래 일본 내에는 음식 관련 테마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일본 큐슈 나가사키 시에는  카스테라, 짬뽕 전문점들이 즐비하다. 김동욱씨의 여행기를 통해 다양한 일본 내 테마 관광지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잇 시티 제작진은 김동욱씨는 일본어 전자사전을 애지중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과거 인터뷰로 인연을 맺은 일본 스타 초난강에게 선물로 받은 일본어 전자사전을 적절하게 사용했다. 또한, 여행을 통해 연기와 사랑에 대해 진솔한 한 남자 배우 김동욱의 이야기를 전하며 또 다른 그의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잇 시티-김동욱의 일본에서 놀자는 1월 8일 밤 11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