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잠실맛집

도심에서 느끼는 자연을 닮은 맛 쌈밥전문점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1/10 [13:03]

가족,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잠실맛집

도심에서 느끼는 자연을 닮은 맛 쌈밥전문점

이병욱 | 입력 : 2011/01/10 [13:03]
휴일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근사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이여, 너무 멀리서 대단한 이벤트를 찾아 고민할 필요가 없다.

도심 속 한 가운데서 맛볼 수 있는 좋은 음식과 멋진 공간이 있기 때문. 잠실 롯데 백화점 11층 식당가에 위치한 자연애쌈밥 ‘초가’는 이름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 가격대비 놀라운 맛과 메뉴 구성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쌈밥전문점 ‘초가’에서 제공하는 주메뉴는 보쌈, 정식 등의 쌈 음식인데 푸짐하고 신선한 야채가 웰빙 분위기와 어울려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편이다. 최근 맛집 전문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새롭게 화제가 되고 있지만, 이미 백화점 고객들 사이에서 단연 명성이 높은 잠실 일대 대표 맛집 중 하나다.

무려 15년간이나 주방장이 바뀌지 않았다고 하니, 그 맛에 대한 고객들의 극찬도 미덥다.
잠실맛집 ‘초가’를 한번 방문한 고객은 이후 가족, 친구들을 대동하고 다시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인지 가족 외식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기도 하다. 실제 초가에는 이들을 중심으로 한 예약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류와 고풍스럽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주는 편안함, 그리고 가격에 비해 실속있는 메뉴 구성이 '초가'가 사랑 받는 주원인으로 평가 받는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쌈밥정식과 보쌈정식, 굴보쌈, 생야채된장정식, 등으로 구성된 메뉴판을 대하는 순간 한참을 고민하게 될 것이다. 그래도 역시 주메뉴인 쌈밥을 먼저 고르게 되는 경우가 많다.

김치와 도토리묵, 몇 가지 찬이 더 나오고 이어 불고기와 굴비가 테이블을 꽉 채운다. 불고기의 맛이 예사롭지 않다. 흔히 쌈밥집에서 경험하던 질긴 육질, 조미료 맛이 불편한 불고기와는 전혀 차원이 다른 맛이다.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쌈정식을 즐겨 볼 만하다. 도톰한 돼지고기와 아삭아삭 맛깔스러운 무김치를 속 배추에 싸 먹는 맛이 또한 별미다. 비법 육수로 삶아낸 돼지고기는 냄새가 전혀 없고 담백하다. 여기에 구수한 된장찌개까지 곁들이면 점심 메뉴로도 부담 없이 즐길 만하다.
문의: 02-423-9041 / 롯데 백화점 잠실점 11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