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일본여행 사랑해孝 와 브라보 청춘 선보여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 VS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1/13 [13:31]

하나투어, 일본여행 사랑해孝 와 브라보 청춘 선보여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 VS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이성훈 | 입력 : 2011/01/13 [13:31]
연일 불어닥치는 한파가 매섭다.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은 따뜻하게 겨울을 나고 계시는지... 오래 전 보일러 광고 문구가 문뜩 떠오르는 요즘이다. 하나투어에서 일본여행 기획전 ‘사랑해 孝’와 ‘브라보 청춘’을 선보이며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과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소개했다.


연중 일본은 효도여행과 가족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지역으로 이번에 소개된 ‘사랑해 孝’와 ‘브라보 청춘’ 상품은 따뜻한 온천과 맛깔스런 음식 그리고 일본 특유의 전통문화와 현대문명의 조화를 만끽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해 孝] 부모님께 선물하는 규슈 효도 온천여행 4일’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상품이다. 일본 벳부를 대표하는 스기노이 온천호텔과 사가현의 와타야 벳소 온천호텔 등에 머물며 쿠로가와 온천마을에 위치한 24개의 온천 중 3곳을 선택해 온천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답게 자녀들의 효도편지를 낭송하고 발마사지를 제공하는 등 심신의 피로를 풀어준다.

‘[브라보 청춘] 오사카 가족여행 3일-회갑/칠순기념’은 회갑이나 칠순을 맞이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상품이다. 10인 이상의 가족 예약시 단독으로 진행되는 맞춤여행상품으로 부모님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정으로 대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일본 3대 명천 중 하나인 아리마 온천의 효에코요카쿠 료칸에서 온천욕을 체험하고 연회장 및 노래방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케익과 샴페인 그리고 행사차량에는 몸이 불편한 부모님을 위한 휠체어와 아기를 위한 기저귀도 준비하는 등 특별한 가족여행을 선사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