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위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리츠칼튼 서울 내 연인을 위한 시크릿 플랜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1/25 [09:37]

연인위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리츠칼튼 서울 내 연인을 위한 시크릿 플랜

이성훈 | 입력 : 2011/01/25 [09:37]
리츠칼튼 서울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내 연인을 위한 시크릿 플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리츠칼튼 김순기 수석 셰프가 준비한 코스 요리와 사전에 준비된 특별한 이벤트가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제공되는 메뉴는 7가지 코스요리로 아보카도와 그릴드 도미 레이어, 제노바식 토마토와 청 새우 요리, 달콤한 마사라 에센스와 통 후추 프와그라 크러스트, 포치니 리조또와 가리비 구이를 선보이며 메인 요리로는 페퍼콘, 레몬, 로즈마리와 마늘 향이 가득한 스테이크가 준비된다. 디저트로는 블루베리와 요거트 무스, 피스타치오를 맛볼 수 있다.

플로리스트가 직접 스타일링한 테이블 데코레이션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디너 준비가 가능하다. 식사 중에는 러브 코디네이터가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사랑의 메시지를 새긴 프로포즈 케이크를 함께 서비스해 감동을 더한다. 또한 더 가든의 야외 테라스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제공해 둘만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2월1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발렌타인 디너 세트 메뉴다. 문의: 02-451-82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