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피자+파스타=3만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1층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이민희 | 기사입력 2008/11/03 [10:49]

특급호텔, "피자+파스타=3만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1층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이민희 | 입력 : 2008/11/03 [10:49]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 ‘까페 에스프레소’에서 11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파스타와 피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파스타&피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5가지 종류의 파스타와 10가지 종류의 소스 중 한가지씩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본인이 원하는 피자까지, 이 모든 것을 3만원에 즐길 수 있다.


까페 에스프레소에서 선보이는 파스타는 리가또니(rigatoni), 펜네(penne rigate), 스파게티(spaghetti)를 비롯하여 호텔 주방장이 직접 반죽하여 만드는 페투치네(fettuccini), 링귀니(linguine) 등 총 5 가지 파스타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파스타에 어우러질 소스로는 신선한 올리브 오일과 몸에 좋은 토마토와 당근 그리고 마늘이 가득한 소스가 마련된다. 살짝 볶은 프로슈토햄에 생크림의 고소한 맛이 가득한 까르보나라를 비롯하여 모시 조개 육수에 마늘, 올리브 오일로 담백한 맛이 일품인 봉골레 소스도 추천할 만하다. 부드러운 소고기 안심 갈아서 양파, 샐러리, 당근을 졸여 만든 미트 소스 등 다양한 소스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로는 아티초크와 에그플랜트, 파프리카, 블랙 올리브가 페타 치즈와 어우러진 건강 만점 야채 피자와 함께 토마토와 진한 버팔로 치즈로 담백한 맛이 가득 카프레스 피자가 선보인다. 까페 에스프레소에서 선보이는 파스타&피자 패키지는 점심과 저녁 모두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3만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www.seoul.intercontinenta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