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테나 김소연 강렬한 존재감, 뉴질랜드에서 빛나

뉴질랜드 촬영에 대한 궁금증이 방송에서 베일을 벗었다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2/09 [13:05]

아테나 김소연 강렬한 존재감, 뉴질랜드에서 빛나

뉴질랜드 촬영에 대한 궁금증이 방송에서 베일을 벗었다

박미경 | 입력 : 2011/02/09 [13:05]
▲ 스카이타워 전망대  
지난 해 11월 배우 김소연의 뉴질랜드 촬영에 대한 궁금증이 지난 8일 방송에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아테나의 여러 해외 로케이션들 중 특히 뉴질랜드는 아이리스와의 중요한 연결고리인 김소연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았다.

오클랜드는 아이리스의 선화(김소연)가 북한을 떠나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자 복수를 다짐하는 곳으로, 앞으로 아테나의 드라마 스토리 전개의 배경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선화 가족의 행복한 한 때를 그려내기 위해 뉴질랜드의 화창한 여름 날씨 속에서 오클랜드 도심과 근교 곳곳에서 촬영 되었다.
▲ 오클랜드도메인공원 


켈리 탈튼 남극 체험관, 오클랜드의 랜드마크인 스카이타워, 오클랜드 도메인 공원 등 대표 관광지들이 선화 가족의 나들이 장소가 되었다. 오클랜드 도메인 공원(auckland domain)은 오클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으로 주말이면 오클랜드 시민들이 피크닉이나 크리켓, 터치 럭비 등의 스포츠를 즐기려고 많이 찾는다.

도메인 공원에서 가장 높은 부지에는 오클랜드 박물관이 있고 반대편에는 윈터가든이 있어 아름다운 꽃들을 사계절 볼 수 있다.
극중 기수(김민종)이 선화를 찾아 걷던 곳은 오클랜드 근교의 파넬(parnell)이라는 곳으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교외 지역이다.
▲ 오클랜드도메인공원_윈터가든 


부티크 스타일의 숍들이 길을 따라 늘어서 있고 레스토랑 & 카페들이 즐비하다.
아테나 방송이 끝나는 시점에 맞춰 뉴질랜드관광청 사이트 www.newzealand.com 을 통해 오클랜드 촬영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촬영 에피소드 그리고 메이킹 필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