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파격 제안 ‘화이트 홀리데이’

클럽메드 코리아는 겨울휴가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1/07 [16:25]

리조트 파격 제안 ‘화이트 홀리데이’

클럽메드 코리아는 겨울휴가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박소영 | 입력 : 2008/11/07 [16:25]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90여 개의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 코리아는 겨울휴가를 앞두고 고객들에게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사호로 리조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2월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의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패키지’도 선보인다.

오는 11월 28일부터 4월 5일까지 개장하는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환경이 제공하는 최고의 설질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5km에 달하는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과 질 좋은 파우더 스노우를 만끽할 수 있는 사호로 리조트는 해발 400~1,100 m 높이로 다양하게 마련된 슬로프와 8개의 리프트를 구비하고 있어 기다림없이 언제든지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유럽의 스키 자격증인 esf(ecole de ski francaise)를 소지한 스키 g.o의 수준별, 연령별로 세분화 된 스키 및 스노우보드 레슨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만 4세~5세의 어린이는 리프트를 사용하지 않고 스노우 가든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스키를 타지 못 하는 사람도 전문 스키 g.o에게 스키를 배울 수 있으며 중급, 고급 실력의 스키어들은 보다 즐겁게 실력을 발휘하고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인 스키 g.o.도 3명 있다.


특히, 지난해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통해 고품격 스키 리조트로 거듭난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는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최고급 스파와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통 일본식 목욕탕인 ‘오후로(ofuro)’, 눈 덮인 슬로프 아래에 마련된 야외 캐나다식 배쓰를 비롯해 거품 목욕탕, 사우나,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어 느긋하고 여유롭게 피로를 회복 할 수 있다. 또한, 홋카이도 전통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외부 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이국적인 설원을 경험할 수 있다.

‘모든 것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사호로 리조트는 ‘르 샤모니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뷔페식을, ‘다이치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깔끔한 일식은 물론 아시아 전통요리가 가미된 인터네셔널 뷔페를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미각을 만족시킨다. 그 외에도 스키 외에도 실내 수영장과 탁구시설을 갖춰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령별로 구성한 미니클럽을 운영해 크리에이티브 워크샵과 게임, 스포츠 등 어린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만 11세 이상의 청소년들을 위한 주니어클럽 역시 흥미진진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고 있다.

2월 출발하는 ‘화이트 홀리데이’ 패키지는 아시아나 항공으로 일본 아사히카와 공항에 도착하여 2시간 30분 가량 버스로 이동하는 3박 4일과 4박 5일 두 가지 패키지이다. 2월 4일, 11일, 25일 출발하는 3박 4일 패키지는 성인 139만원, 만 4세~11세 99만원, 만 2~3세 69만원이며, 1월 31일, 2월 7일, 28일 출발하는 4박 5일 패키지는 성인 156만원, 만 4세~11세 113만원, 만2~3세 71만원에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성인 고객에게는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 및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대표는 “스키를 마음껏 즐기고자 하거나, 안전하게 스키를 배우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사호로 리조트를 추천한다”라며 “사호로 리조트는 스키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진정한 휴식과 이국적인 경험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겨울 리조트”라고 말했다. 
www.clubme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