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하면 현지교통비가 공짜?!

해외호텔예약 고객에게 현지교통비 및 국내온천 입장권 지원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2/23 [12:01]

호텔 예약하면 현지교통비가 공짜?!

해외호텔예약 고객에게 현지교통비 및 국내온천 입장권 지원

박소영 | 입력 : 2011/02/23 [12:01]
(주)하나투어는 다음달 31일까지 해외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현지교통비 지원 및 국내온천 입장권을 증정하는 두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첫번째 호텔 예약하면 현지교통비가 공짜?!는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도쿄, 오사카, 홍콩 지역의 16개 호텔을 예약하는 선착순 고객 150명에게 각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 등 도쿄의 주요 호텔을 예약하면 1만5천원 상당의 '하네다 공항-신주쿠' 리무진 버스 탑승권을 제공하고 오사카의 호텔 컴즈 오사카 등을 예약하면 2만7천원 상당의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그리고 홍콩은 파크호텔, 쉐라톤 홍콩 등을 예약하면 2만원 상당의 공항-구룡역 고속전철(ael) 왕복 탑승권을 제공한다.

또 다른 프로모션 '여행의 피로를 풀어 줄 국내 유명 온천 입장권을 지원합니다'는 방콕, 푸켓, 마닐라, 북경 등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27개 호텔을 예약하는 선착순 고객 60명에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입장권을 제공한다.

방콕의 쇼핑/엔터테인먼트 명소가 즐비한 수쿰빗로드에 위치한 '포시즌 바이 쉐라톤'은 $115, 푸켓에서 넓은 정원과 워터슬라이드 시설을 갖춘 명품 호텔 '힐튼 아카디아'는 $169 그리고 마닐라에서 가장 유명한 카지노를 보유하고 있는 '하얏트 호텔'은 $148부터 예약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