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 효소를 더한 봄철 한식 보양식

겨울 내내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고 몸의 활력을 찾아주며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3/07 [10:42]

농축 효소를 더한 봄철 한식 보양식

겨울 내내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고 몸의 활력을 찾아주며

박미경 | 입력 : 2011/03/07 [10:42]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caf´e de chef)에서는 향긋한 봄내음을 전해줄 봄철 한식 보양식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봄철 한식 보양식의 특징은 ‘농축 효소’를 가미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찾도록 한 것이다.

▲ 봄철 건강 한식메뉴    

효소는 영어로 엔자임(enzyme)이라 불리며, 여러 종류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 구조체로 생물체 속에서 일어나는 각종 화학반응을 촉매하고 제어하는 활성력 있는 물질이다. 위장활동 촉진, 혈액 순화,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어서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히기도 한다. 겨울 내내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고 몸의 활력을 찾아주며 입맛을 돋우는 보양식이 필요하다는 데에 착안해 셰프들이 디자인한 음식이 카페 드셰프의 봄철 한식 보양식이다.

제철 재료인 더덕, 쭈꾸미, 새싹 등에 유자향을 가미시켜 향긋함을 더하고 매콤한 소스로 입맛을 돋웠다. 단품으로는 쇠고기 된장찌개와 농축효소를 더한 매콤한 양념 더덕구이, 농축 효소를 더한 매콤한 양념의 쭈꾸미 볶음, 농축효소를 더한 새싹 비빔밥과 유자향의 된장 소스 세 가지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카페 드셰프의 스프링 웰빙 샐러드바에는 피로와 숙취 해소에 좋은 아스파라거스, 펜넬과 오렌지를 곁들인 상큼한 샐러드, 바삭바삭한 스프링 롤, 당귀잎, 영양부추, 달래, 돈나물, 신선초 등 향긋한 제철 나물 20여가지의 샐러드 및 애피타이저가 준비되어 봄의 활기찬 생명력을 몸 속 깊숙이 전달한다.
문의 : 02-2270-3131 / http://grand.ambate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