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세계 최상급 보디 페인팅 이벤트

TAT launches World-Class Body Painting Event on Koh Samui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3/08 [00:20]

태국관광청, 세계 최상급 보디 페인팅 이벤트

TAT launches World-Class Body Painting Event on Koh Samui

김민강 | 입력 : 2011/03/08 [00:20]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태국 꼬 사무이(사무이 섬)에서 태국관광청과 꼬 사무이 지방자치제에서 주최하는 국제 보디 페인팅 대회가 열린다. 오스트리아, 독일, 루마니아, 한국, 스페인, 스위스, 영국과 미국등에서 예술가와 모델들이 참가해 꼬 사무이의 해변에서 ‘천국의 보존(preserve the paradise)’이라는 테마 아래 아름다운 예술을 창조해 낼 것이다.


관람객 또한 네일 아트, 헤나, 인형 칠하기, 재활용품 색칠하기 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태국관광청은 이 대회를 통해서 태국의 천국과 같은 휴양섬인 꼬 사무이를 독일, 오스트리아와 캐나다의 보디페인팅 축제와 같이 국제적으로 유명한 보디페인팅 대회/축제의 장소로 육성시키고, 외국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태국 예술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_ 사진제공

태국관광청 이벤트국 수석 국장인 위왓차이 분야팍(wiwatchai bunyapak)은 “수년간 세계 큰 도시들에서는 보디 페인팅 축제가 열려왔다. 이런 예술활동이 아시아와도 잘 맞는다고 생각하며 태국관광청은 태국을 아시아 보디 페인팅의 중심으로 만들기를 원한다.

보디 페인팅하면 꼬 사무이가 떠오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꼬 사무이의 시장 라마넷 짜이꽝(ramanet jaikwang)은 “꼬 사무이는 태국만의 가장 중요한 관광지 중의 하나로 관광객들은 사무이의 멋진 해변을 보기 위해 이 곳을 찾는다.

이런 분위기가 예술 이벤트를 열기에 아주 적당할 것이다. 또한 우리는 이번 대회를 위해 안전, 교통 등을 특별히 신경 쓰고 있으며 섬의 호텔, 스파, 관광지 등은 이미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고 언급하며 이 대회를 개최하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사무이 국제 보디 페인팅 대회는 3월 26일과 27일, 라마이 해변(lamai beach)에 위치한 버디 오리엔탈 사무이 비치 리조트(the buddy oriental samui beach resort)앞에서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꼬 사무이
태국만에 위치한(gulf of thailand) 푸껫, 꼬 창에 이어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다. 섬 중앙에 635m 높이의 산을 기준으로 30여 개의 크고 작은 산들이 숲을 이루고, 섬 둘레에는 고운 백사장과 에메랄드 빛을 띠는 해변이 자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