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클럽, 계절별 푸드 프로모션

푸드 프로모션 오거나이즈 실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3/08 [09:36]

아난티 클럽, 계절별 푸드 프로모션

푸드 프로모션 오거나이즈 실시

이소정 | 입력 : 2011/03/08 [09:36]
아난티 클럽, 서울은 3월 8일부터 계절별 맞춤 메뉴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푸드 프로모션 <오거나이즈(organize)>를 진행한다.  클럽 하우스 내 ‘더 레스토랑(the restaurant)’에서 진행 될 이번 푸드 프로모션 <오거나이즈(organize)>는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것으로, 계절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철 재료로 메뉴를 구성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 푸드 프로모션 봄메뉴    

온 가족이 시즌별 메뉴를 맛보는 즐거움과 함께 유명산의 계절별 정취도 한 눈에 즐길 수 있어, 다방면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드 프로모션 <오거나이즈(organize)>의 첫 번째 주제는 ‘봄’. 자연이 새롭게 깨어나는 봄을 맞아 춘곤증 극복과 두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부드러운 두부와 버섯 뚝배기(soft tofu and mushroom broth in ceramic bowl)’를 선보인다.

새 메뉴 ‘부드러운 두부와 버섯 뚝배기’에는 두뇌에 좋은 영양소인 식물성 콩 단백질을 함유한 두부와 두뇌 청소효과가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버섯이 주 재료로 사용되어 풍부한 영양과 함께,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과 버섯의 쫄깃한 식감의 조화로 색다른 맛을 전달한다. 또 제주에서만 잡히는 생선인 꼬지돔이 함께 찬으로 제공되며, 쉽게 맛볼 수 없는 새로운 음식도 경험할 수 있다.

아난티 클럽 서울의 크리스토퍼 최 쉐프는 “봄이 되면 겨울 동안의 영양 부족으로 나른해지기 쉬워 춘곤증이 찾아오기 때문에, 제철 재료로 만든 음식들을 통해 고객들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이번 봄 메뉴 개발에 신중을 기했다”며, “아난티 클럽,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시설 이용에 대한 즐거움은 물론 맛있는 음식이 함께하는 문화를 향유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www.ananticlub.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