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화이트데이위한 이탈리아 코스메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최고의 순간 로맨틱 화이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3/08 [11:57]

메이필드호텔, 화이트데이위한 이탈리아 코스메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최고의 순간 로맨틱 화이트

박미경 | 입력 : 2011/03/08 [11:57]
메이필드 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오는 3월 12일부터 당일인 14일까지 3일간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띠아모(tiamo)’를 선보인다.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의미를 갖는 이태리어인‘띠아모’ 코스 메뉴는 최상급 철갑상어알을 곁들인 전복과 관자구이, 트러플 수플레 수프, 파르미자노 치즈소스로 맛을 낸 피오케띠(라비올리), 밀가루를 입힌 메로 구이인 메로 뫼니에르와 프로방스 지방의 전통 음식인 야채스튜 라따뚜이&엔다이브 퓨레가 순서대로 나온 후 셔벳으로 한번 입안을 헹군다.


라이스누들 카놀리(시칠리아 지방 디저트)와 최고급 안심 구이, 이태리 치즈를 곁들인 시저 샐러드, 발로나 초콜릿 무스&라즈베리 셔벳, 그리고 커피 또는 차를 즐길 수 있는 풀코스 디너를 맛볼 수 있다.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과 프랑스 스타일이 조화된 이번 화이트 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 ‘띠아모’ 의 가격은 10만5천원(1인기준)으로 세금 별도이다.

한편, 라페스타에서는 이번 화이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몇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그녀의 어머니를 위한 센스쟁이 남친되기’이벤트는 이번 스페셜 메뉴 예약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여자친구 어머님을 위한 ‘미니 초콜릿 박스’를 증정하며, ‘로맨틱 향기의 글라스 샴페인 서비스’이벤트는 스페셜 메뉴 예약 및 주문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로는 프로모션 기간 중 이용 사진을 호텔 블로그에 올리면 선정 후 런천뷔페 주중 이용권을 증정한다. 전면 통유리를 통해 호텔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라페스타는 전문 소믈리에가 상주하고 있어 와인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의 또 다른 매력.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02-2660-904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