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 여성 우대 특별 서비스

봄기운이 스멀대는 남산의 전망과 아름다운 명동 시가지

강현정 | 기사입력 2011/03/20 [16:21]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 여성 우대 특별 서비스

봄기운이 스멀대는 남산의 전망과 아름다운 명동 시가지

강현정 | 입력 : 2011/03/20 [16:21]
영리한 여우(女友)들의 화려한 저녁 만찬, 봄기운이 스멀대는 남산의 전망과 아름다운 명동 시가지 야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호텔의 뷔페 레스토라 ‘라따블’은 2011년 봄 시즌을 맞아 4월 30일 까지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 한해 15% 할인 혜택과 선물, 그리고 무제한 와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명동 한 복판 고층 빌딩 19층에 위치해 명동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뷔페 레스토랑 ‘라따블’ 은 맛과 가격 그리고 분위기까지 일석 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계절 샐러드와 다양한 드레싱, 신선한 초밥과 김밥, 쇠고기 토시살, 목살 바비큐, 그리고 후식으로 계절과일과 케익까지 푸짐하게 맛 볼 수 있으며, 4월 말까지 기존의 식단에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복 쭈꾸미 볶음 요리’를 추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토시살’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고 있는데 와인과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탁월해 레스토랑 이용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총 100석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뷔페 레스토랑 ‘라따블’은 명동의 거리가 훤히 내려다보일 뿐 아니라 멀리 남산타워도 볼 수 있다. 특히 창가쪽 자리는 신세계백화점 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야경과 지나가는 자동차의 불빛 그리고 멀리 남산과 남산타워까지 볼 수 있어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주중 점심뷔페 25,000원(10% 세금 별도)이며 주말 점심 뷔페는 24,000원(10% 세금 별도)이다. 또한 무제한 와인이 제공되는 저녁 뷔페는 35,000원(10% 세금 별도)에 이용할 수 있어 회식을 갖고자 하는 직장인이나 실속을 챙기는 현명한 커플 그리고 여성 단위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문의 : 02-6361-81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