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 리뷰단 모집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 무료 체험 후 리뷰작성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3/23 [14:45]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 리뷰단 모집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 무료 체험 후 리뷰작성

김민강 | 입력 : 2011/03/23 [14:45]
더 클래식 500(대표 강병직)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la goutte)에서 나른해지고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을 맞아 4월 한 달간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을 벌인다.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푸아그라를 달콤하게 조리하여 와인에 절인 무화과와 함께 곁들여 먹는 goose liver mousse, 프랑스의 대표 요리인 달팽이를 이용한 escargot bourguignon를 비롯하여 노르웨이, 벨기에, 아프리카, 모로코 등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나라의 전채요리와 샐러드를 뷔페 스타일로 구성, 다양한 테마에 의해 총 16개국 28종의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라구뜨에서는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의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라구뜨 리뷰단을 모집한다. 오는 28일까지 총 30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리뷰단은 3월 30일 더 클래식 500 홈페이지
를 통해 발표한다.
www.theclassic500.com

응모방법은 홈페이지의 팝업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블로그, 카페, sns(트위터, 페이스북)등에 소개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소개페이지 주소 또는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렇게 선정된 리뷰단은 경품으로 제공한 무료 식사권(1인당 2매)으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라구뜨, 세계 전채요리 페스티벌’을 즐긴 후 17일 이전까지 블로그나 카페 등 온라인상에 리뷰를 작성해야 한다. 성실히 후기를 작성해준 우수 리뷰어에게는 추가로 무료 식사권과 고급 와인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