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코너스톤서 즐기는 어린이날 특별 브런치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4/19 [00:15]

5월 코너스톤서 즐기는 어린이날 특별 브런치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

박미경 | 입력 : 2011/04/19 [00:15]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 (cornerstone)’이 어린이날 특별 브런치를 선보인다.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해 건강한 홈메이드 요리들로 구성되는 어린이날 브런치는, 치즈버거, 프렌치 프라이, 솜사탕, 캔디, 초콜릿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더욱 풍성하게 추가되며, 360°오픈 키친을 통해 볼 수 있는 쉐프들의 요리하는 모습은 아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준다.


피에로가 테이블마다 다니며 아이들에게 풍선 쇼를 선보일 예정이며, 페이스 페인팅(face painting) 코너도 꾸며진다.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테디베어가 선물로 증정되어 보다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강남 일대에서 가장 유명하기로 손꼽히는 코너스톤의 브런치는 맛과 품질에서 뛰어나다.

토스트, 에그, 햄 등의 간단한 아점(아침, 점심) 메뉴를 한꺼번에 진열해 놓는 일반적인 뷔페 브런치와는 달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브런치는 신선하고 독특한 요리들이 즉석에서 조리되어 오픈 키친 테이블에 먹음직스럽게 진열되고, 그날 그날의 재료에 따라 파스타, 계란 요리, 해산물 튀김, 비프 스튜, 수프 등 다양한 미니 요리들이 고객들에게 직접 서빙된다.


메인 코스 요리는 스테이크와 소시지.양갈비 등을 포함하는 육류 또는 새우나 생선을 포함하는 다양한 해산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그 날 시장에서 가장 품질 좋고 신선한 재료로 준비한 요리를 참나무 화덕에 구워내 준다.

‘이달의 스페셜 코너 테이블’은 참치,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제주산 흑돼지 등 신선한 제철 재료를 테마로 매달 특색 있게 꾸며지며, ‘스무디 바’에서는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친환경 생과일과 야채, 곡물 등을 100% 그대로 갈아 만든 생과일 주스 및 스무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02-2016-1220/12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