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을 담은 강원도 토속한정식, 의정부맛집

1인당 13,000원 한상가득 토속음식 맛볼 수 있는 의정부맛집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4/27 [15:40]

정직을 담은 강원도 토속한정식, 의정부맛집

1인당 13,000원 한상가득 토속음식 맛볼 수 있는 의정부맛집

이병욱 | 입력 : 2011/04/27 [15:40]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정직한 마음을 담아내는 음식점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특히 현대인들의 빨라진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 음식이 선호되면서, 오히려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은 음식을 내놓는 음식점들의 숫자가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오직 100% 웰빙푸드만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음식점이 있다. 지하철 1호선 망월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의정부 산너머남촌’도 그런 곳이다.
 

의정부 맛집으로도 유명한 ‘산너머남촌’은 강원도 토속 한정식 요리를 통해 건강에 좋은 100% 웰빙푸드를 선보이고 있다. 일체의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엄선된 식재료를 통해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들기 때문에 도심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의정부 ‘산너머남촌’은 일단 그 외관부터 자연과 함께하는 웰빙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도봉산을 배경으로 한 자연친화적인 컨셉은 상쾌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보고만 있어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특히 매장 곳곳이 아름다운 꽃들로 장식이 되어 있어 향긋한 꽃내음이 기분을 들뜨게 만들어 주며, 식사를 한 후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2층 테라스는 편안하게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안락한 휴식공간으로써의 역할을 하고 있다. 메뉴는 10여 가지의 강원도 토속 음식이 나오는 한정식 코스요리 1가지 밖에 없다. 현란하고 다양한 음식들로 고객들의 입맛을 현혹시키기 보다는, 정성과 노력을 담은 10여 가지의 토속음식을 통해 건강에 좋은 웰빙푸드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코스요리는 인원수와 테이블 기준으로 음식이 차려지며, 1인당 13,000원이면 한 상 가득 차려지는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가볍게 입맛을 돋워주는 호박죽이나 묵밥도 맛볼 수 있으며, 어린 닭의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녹두닭과 최상급 돼지고기를 상큼한 부추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부추보쌈 그리고 강원도 전통음식인 들깨칡칼국수와 감자옹심이도 나온다.

또한 콩을 갈아서 만든 영양만점 요리인 콩탕과 감자와 쑥, 동부를 이용해 만든 감자떡도 제공하며, 어릴 적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보리밥까지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푸짐하고 알차게 웰빙푸드를 즐길 수 있다. 031-877-0095 /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467-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