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 서울, 몽골리안 바비큐 축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테라스 바비큐 페스티발 시작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03 [09:27]

그랜드힐튼 서울, 몽골리안 바비큐 축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테라스 바비큐 페스티발 시작

박미경 | 입력 : 2011/05/03 [09:27]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다가오는 5월 7일부터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테라스 바비큐 페스티발이 시작된다. 백련산 아래 자리하고 있어 도심에서 보기 드문 탁 트인 경관과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바비큐를 즐기기에 매우 적당한 장소이다.

특히 2011년에는 몽골리안 컨셉으로 선보일 예정이어, 정통 바비큐의 참맛을 눈과 입, 그리고 귀로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한식, 중식, 일식, 서양식 등의 여러 가지 고급 요리들과 더불어 야외 테라스에 준비되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마음껏 즐기면서 신나는 축제 분위기를 느껴보자.


새우, 오징어, 가리비 등이 준비된 ‘해산물 바비큐’와 쇠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이 준비된 ‘육류 바비큐’ 그리고 고급 소시지와 신선한 야채 등이 준비된 코너들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각 코너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 가져가면 요리사가 즉석에서 먹음직스럽게 요리해준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갇혀있는 공간에서의 딱딱한 식사보다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직접 재료를 고르는 재미도 느껴보고, 그릴 위에서 온갖 음식들이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를 들으며 그랜드 힐튼 서울의 바비큐 페스티발. 5월에는 토, 일, 공휴일 저녁에 진행되고 6월에는 금, 토, 일, 공휴일 저녁에 진행되며, 가격은 6만원이다. 02-2287-827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