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만, 우호콘서트 Friendship Concert 2011

대만에서 양국 최고의 가수들이 펼치는 우정과 화합의 무대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5/16 [09:08]

한국.대만, 우호콘서트 Friendship Concert 2011

대만에서 양국 최고의 가수들이 펼치는 우정과 화합의 무대

이성훈 | 입력 : 2011/05/16 [09:08]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광저우아시안게임시 대만태권도선수 실격파문 등으로 촉발된 반한감정 완화 및 부진한 대만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한-대만 우호주간(5.13~17)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동 행사의 피날레를 한국 및 대만의 정상급 인기가수들의 콘서트로 장식한다.

공사는 한-대만 우호주간 중, 5.13(금)~16일(월)에는 약 18만명이 참가하는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에서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연계 충청지역 관광 상품 및 ’11대구방문의해 연계상품 등을 집중 판촉하여 다가오는 7~8월 여름휴가시즌을 대비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였다.

▲ 한국-대만 우호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_ 한국관광공사 출처  

또한 5월17일, 현지시각 오후7시30분부터 타이베이국제컨벤션센터(ticc)에서 한국관광공사 주최, 아리랑국제방송 주관, 한국인삼공사 후원으로 한-대만 우호콘서트 '사랑해(莎朗)~타이완'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대만 현지 최고의 한류스타인 슈퍼주니어m을 비롯하여 u-kiss, 걸스데이(girl's day)가 직접 출연하여 3천여명의 관중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대만 인기스타인 당우철(唐禹哲) 등 양국 가수간 합동공연을 통해 한-대만간의 우정과 화합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앞으로도 전 세계적인 k-pop 열풍이 실질적인 한국문화관광 이미지 제고 및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 유치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k-pop을 활용한 한국관광상품개발 및 신규 해외시장개척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