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칼라로 즐기는 하와이 허니문

포함사항 가격 차별, 자유롭게 선택가능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17 [11:07]

세가지 칼라로 즐기는 하와이 허니문

포함사항 가격 차별, 자유롭게 선택가능

박미경 | 입력 : 2011/05/17 [11:07]
멘토투어는 2011년 가을 하와이 허니문 상품으로 ‘칼라 오브 하와이’(color of hawaii)상품을 출시하였다. 2011년 가을 멘토투어의 하와이 상품의 특징은 하와이여행의 필수인 3가지 더했다.


첫번째는 볼거리 와이마날로비치를 포함하여 하와이에서 꼭 보아야 할 것들을 중심으로 상품을 출시하였다. 그리고 두번째는 ‘카후크의 새우요리’ ‘말리사다 도너츠’등 하와이에서 꼭 먹어봐야할 맛집 탐방을 넣었으며, 세번째로는 쇼핑의 천국 하와이에서 꼭 들러봐야할 쇼핑센터를 넣어서 상품을 출시하였다.

첫번째 칼라는 ‘화이트’. 동부해안일주와 시내관광을 중심으로 공항센딩서비스를 포함한자유일정을 기본으로한 ‘화이트투어’ 두번째 칼라는 ‘블루’. 첫날 동부해안일주과 시내관광 여기에 섬일주관광 및 맛집탐방 그리고 로맨틱 선셋 요트 세일링을 포함하고 공항센딩서비스를 포함하였다.


세번째 칼라는 ‘레드’다. 블루칼라상품에 ‘카네오네’에서 즐기는 해양스포츠 5종과 와이켈레 명품 아울렛 쇼핑과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로미로미 맛사지와 공항센딩 서비스를 포함하여 별도의 비용없이 완벽한 하와이 관광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첫날 하와이에 도착하면 가이드를 미팅하고 동부해안일주 관광을 떠난다. 이는 하와이 호텔 체크인시간이 오후3시 이후인 관계도 있지만 동부해안일주를 통하여 하와이의 진정한 녹색자연과 푸르른 바다를 돌아보는 휴식시간을 가진다. 이후 호텔에 체크인하고 자유시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안배하였다.


하와이는 휴양과 관광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서 허니문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유럽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명품 쇼핑은 하와이를 찾는 또하나의 이유를 만들어 낸다. 양질의 명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어서 좋다. 또한 동남아에서 처럼 가이드가 구매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와이 호텔의 특징은 일반적으로 스텐다드호텔과 조금더 욕심을낸다면 럭셔리 호텔을 선택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허니문고객들은 일반적인 디럭스룸의 호텔에서 머물면서 다양한 관광과 먹거리 그리고 쇼핑을 주로 즐긴다.


올 가을 하와이 허니문의 관건은 항공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달렸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일본의 쓰나미 이후 일본을 경유하여 하와이로 가던 패턴대신에 상당수 허니문들이 직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으면 항공료에 많은 차이가 발생한다.

현재 대한항공 직항과 하와이안 항공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기본 4박 6일과 5박 7일의 일정에 따라서 항공료가 달라진다. 일요일 예식이면 월요일 5박 7일 하와이안 항공을 이용하면 기본클라스의 경우 추가비용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며 마우이 관광시 주내선 비용이 따로들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올 가을 하와이 허니문의 경우 작년에 비해 2~3개월 앞당겨지면서 좌석확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므로 가을예식이 잡혀있는 허니무너들이라면 3~4개월 앞당겨 미리미리 준비하는것이 필요하다. 같은 이코노믹 클래스를 구하지 못하면 30~40만원이 높은 비용을 치루게 되기 때문이다.
www.men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