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태평양의 열대휴양지 클럽메드 카비라 리조트

스포츠와 액티비티로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휴가 만끽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5/21 [13:33]

매력적인 태평양의 열대휴양지 클럽메드 카비라 리조트

스포츠와 액티비티로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휴가 만끽

박소영 | 입력 : 2011/05/21 [13:33]
바쁘고 숨막히는 일상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꿈꿀 수 있는 여름 휴가를 위해 다양한 계획을 세우는 가족이 증가하고 있다.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을 따라 여유를 느끼고 싶어 떠나는 여행이지만, 무거운 여행가방, 아이들과 부모님 때문에 부담감이 먼저 다가와 여행이 망설여 진다면 클럽메드 전세기 프로모션을 통해 카비라 리조트가 위치한 섬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는 여행을 추천한다.

태평양의 몰디브라 불릴 만큼 최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태평양의 끝에서 만날 수 있는 클럽메드 카비라 리조트는 기분 좋은 따뜻한 기후와, 수정처럼 맑은 바다 그리고, 풍부한 전통 문화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매력적인 곳이다.

▲ 클럽메드 홈페이지 _ 출처    

대만에서 50분 소요 되는 가까운 거리로 여행길에서 오는 피로감과 부담감이 줄어들어 휴가지에 도착하여서도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욱이 카비라 리조트는 최근 한국인이 많이 찾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디럭스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몰디브처럼 파랗고 투명한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바람과 물살을 가르는 윈드서핑, 카약 등과 새하얀 모래사장에서의 비치 발리볼, 그 외 공중 그네, 양궁, 스쿼시, 테니스등 다양하고 신나는 액티비티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만끽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동양의 신비로운 섬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도록 다채롭고 특별한 외부 관광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풍성한 가족휴가를 만끽 할 수 있다.

이국적인 열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카비라 전세기 프로모션은 오는6월 4일부터 오픈 하며, 클럽메드 3박 + 대만 1박의 일정으로는 수요일 출발하는4박 5일 기준으로 성인 1인당 정상가 139만원, 어린이 129만원부터이며, 토요일 출발의 5박 6일 일정은 클럽메드 4박+대만1박의 일정으로 성인 1인당 149만원, 어린이 139만원부터의 특별가로 즐길 수 있다. 대만에서의 1박 시에는 노보텔 호텔 1박과 석식, 조식이 제공되며 공항과 호텔간의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옥 빛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을 지닌 지상 낙원
자연 그대로의 순결한 해변과 화려한 해저 세계를 지녀 독특한 매력을 지닌 클럽메드 카비라.
태평양의 끝에 위치한 카비라 리조트는 태평양의 몰디브로 널리 알려진 만큼 연중 평균 기온이 24°c로 3월에서 10월까지 따뜻한 햇살이 비치고 신선한 바닷바람이 온화한 기후와 매력적인 해안 선, 아름다운 바다 경관, 해양 생활의 풍요로움이 클럽메드 카비라의 특색과 어우러진 오션 파라다이스로 이 모든 것들을 전세기 프로모션으로 즐길 수 있어 그 가치를 한층 더 한다.

모든 것이 포함 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올 인클루시브 휴가 안에는 1일 3식으로 제공되는 뷔페 스타일의 세계 각국의 요리와 오픈 바에서 제공되는 무제한 음료, 주류 및 스낵서비스가 제공되며,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키즈 프로그램, 스포츠 액티비티는 물론 왕복 항공권, 현지 교통편까지 모든 것이 다 포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활동적인 아빠를 위한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레포츠
연중 열대 기후를 나타내는 카비라는 특히 3대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을 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테니스, 발리볼, 스쿼시, 양궁, 윈드서핑은 물론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카비라만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카비라만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마운틴 바이크는 카비라 리조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온 가족이 스노클링을 즐기며 산호초에 사는 각양각색의 열대어를 만날 수 있다.

골프를 즐기는 가족이라면 컨트리클럽인 코하마 섬 골프장에서 여유롭게 열대의 골프를 즐길 수도 있다. 이시가키 항구에서부터 페리로 25분 거리에 있는 18홀 난세이 라구엔 컨트리 클럽에서의 라운딩은 한국에서와는 또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클럽과 골프화의 대여도 가능하다.

전통 스파와 최고급 트리트먼트로 엄마를 위한 편안한 휴식 제공
지난해 새롭게 오픈한 스파리조트 '울루'의 최고급 트리트먼트룸에서는 전통 마사지로 그 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어 여유롭고 편리한 휴가를 누릴 수 있다. 이국적인 전통 마사지는 일상에 지친 방문객이 다시 원기를 회복하고 새롭게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다. 방문객들은 울루에서 얼굴과 바디 미용 관리, 발리니스 마사지를 받으며 지친 심신을 회복 할 수 있다.

외국인 친구도 사귀고 즐거운 놀이도 함께 하는 클럽메드 키즈 프로그램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클럽메드 카비라 리조트는 2세 미만의 아기를 돌봐주는 베이비 웰컴과 만 2-3세 유아를 위한 쁘띠 클럽, 만 4세에서 10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미니클럽, 만 11세에서 17세 청소년들을 위한 주니어클럽, 만 2세에서 8세까지의 어린이를 저녁 늦게까지 돌봐주는 파자마클럽 등 가족 여행객을 위한 연령별 키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숙련된 g.o(gentle organizer: 리조트 상주 직원)들이 자녀들을 돌봐주며 각종 학습, 스포츠, 액티비티가 구성되어 있어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진행 함에 따라 아이들은 세계 각국의 또래 친구들과 함께 스스럼 없이 어울리며 생활하고, 외국인 친구를 자연스럽게 사귈 수도 있다. 부모 역시 전문 g.o에게 안전하게 자녀를 맡기고, 아이 걱정 없이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