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건강 특급호텔 셰프 준비한 보양식

그랜드 앰배서더서울 보양 장어탕등 여름건강 보양식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5/22 [16:10]

여름철 건강 특급호텔 셰프 준비한 보양식

그랜드 앰배서더서울 보양 장어탕등 여름건강 보양식

김민강 | 입력 : 2011/05/22 [16:10]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셰프(caf´e de chef)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건강 한식 보양식 4종을 6월 1일부터 세 달간 선보인다. 예년 보다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자양, 강장, 보신의 세 가지를 한꺼번에 충족시켜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각각 안성맞춤인 영양식을 매년 선보여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큰 인기를 얹고 있는 카페 드셰프 계절 한식 메뉴는 부 총주방장 심창식 셰프가 직접 연구하고 디자인 했다 전하면서 이번 여름철 한식 보양식에는 여름철 흔히 겪는 식욕 감소, 식중독과 같은 유해균 억제에 탁월한 산초와 부드러운 장어를 주재료로 요리한 보양 장어탕, 무더위에 지친 원기를 보충해 준다.

정신을 안정시켜 주는 녹두를 첨가해 영양을 두 배로 높인 대표 보양 음식 한방 삼계탕, 여름철 다이어트가 고민이신 분을 위한 저칼로리 이면서 섬유질이 풍부한 야콘으로 만든 냉면과 닭 불고기가 준비 되며,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피부 보호에 좋은 들깨가 다량 함유된 매콤 채소 게장이 준비된다 전했다. 02-2270-3131 / grand.ambate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