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실속메뉴 런치

강남이 런치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선호받는 이유는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5/28 [13:15]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실속메뉴 런치

강남이 런치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선호받는 이유는

이성훈 | 입력 : 2011/05/28 [13:15]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 활용을 위해 많이 이용하는 것은 점심 시간을 이용한 런치 미팅, 점심시간을 이용한 미팅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라 분위기가 더욱 좋아질 뿐 아니라, 초면이라 할지라도 음식 이야기로 화두를 풀어 어색함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런치 비즈니스 미팅 장소로 선호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편리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있다는 점이다. 2호선 강남역과 7호선 논현역에서 10분, 9호선 신논현역 3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할 뿐 아니라 도심의 강남 다운타운에 위치해 심리적 거리감이 적은데 있다.


비즈니스 미팅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비스트로는 점심시간에만 이용 가능한 실속있는 메뉴 런치 포뮬러. 런치 포뮬러는 크게 메인요리 ,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 메인요리, 디저트 그리고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디저트의 4종류로 본인의 양과 예산 그리고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에피타이저로는 , 오늘의 스프, 차가운 야채 스프, 향그러운 감귤 드레싱의 조와 야채로 만든 타브르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와 돼지고기 리에를 얹은 타틴, 토마토, 아티쵸크,구운 가지를 넣어 만든 모짜렐라 치즈 테린 그리고, 유자 소이 드레싱의 연어 카르파치오와, 루코라를 곁들인 쇠고기 카르파치오는 3천원을 더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본격적인 식사를 할 수 있는 메인 요리는, 크로크 마담 구운 호밀 빵 위에  파마 햄과 포치 에그를 얹고 트러플 드레싱의 어린잎 샐러드를 곁들인 타틴, 클래식 치즈 버거 , 파마햄, 적피망 콩피와 옅은 토마토 소스의 펜네 파스타, 표고 버섯과 완두콩 리조또, 컨트리 구운 염소 치즈 쿠르통을 곁들인 호두 드레싱의 그린 샐러드 등이 있으며, 토마토 처트니와 구운 야채를 곁들인 3가지(연어,농어, 참치) 그릴 생선 그리고, 브레이징 감자, 그린 샐러드와 적포도주 소스의 등심 스테이크는 추가로 5천원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식사 후 이용 가능한 디저트로는, 오페라 소스의 아라비카, 치즈 케익과 쿨리, 파리 브레스트, 과일과 레몬 셔벳, 아이스크림과 레못 셔벳 등이 있다. 런치 포뮬러 이용 고객은 탄산음료, 탄산수와 생맥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우스 와인을 추가할 경우는 5천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더 비스트로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런치 미팅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3개의 별실은 최소 3인에서 많게는 15인까지 프라이빗 미팅 룸을 이용 가능하게 하였다. 02-531-6604 /
http://novotel.ambatel.com/gangna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