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세계 최고의 원정 프로젝트

홍보대사 벤 사우설의 새로운 도전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6/02 [01:09]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세계 최고의 원정 프로젝트

홍보대사 벤 사우설의 새로운 도전

이성훈 | 입력 : 2011/06/02 [01:09]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현 홍보대사이자 2009년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글로벌 캠페인 the best job in the world의 우승자인 벤 사우설(ben southall)이 지난 5월 21일 약 4개월간 펼쳐질 글로벌 프로젝트 '세계 최고의 원정 (the best expedition in the world)'을 시작했다.

▲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_ 출처 

이번 '세계 최고의 원정' 프로젝트는 호주 퀸즈랜드주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자연유산인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 보존에 대한 인지도 상승 및 보존연구 증진을 위함으로 캡틴 쿡의 마을이라 불리는 1770 타운 (town of 1770) 에서부터 쿡타운까지 총 1,600k를 5m 상당의 작은 호비 카약 (hobie kayak)에 의존해서 항해한다.

호비 카약, gps, 그리고 ipad만 가지고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항해를 시작하는 벤은 본인의 일정을 블로그 (
www.islandreefjob.com)과 트위터 (@bensouthall)를 통해 전세계 네티즌과 생생히 공유할 예정이다. 벤은 '세계 최고의 원정을 통해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의 아름다운 모습도 알리고 세계 최대의 자연유산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의 보존에 대한 중요성도 동시에 알리고 싶다.' 고 전했다.

▲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_ 출처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올해 초 퀸즈랜드주가 겪은 자연재해를 극복한 현재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많이 설렌다'고 인터뷰에서 이야기하였다. 177년 호주 동해안을 항해한 최초의 영국 탐험가 제임스 쿡 (captain james cook)의 항로를 따로 항해할 예정인 벤 사우설은 약 4개월간 레이디 엘리엇 (lady elliot) 아일랜드, 레이디 머스크레브 (lady musgrave) 아일랜드, 멕케이(mackay)

휫선데이즈 (whitsundays), 타운즈빌 (townsville), 매그네틱 (magnetic) 아일랜드, 케언즈 (cairns), port douglas (포트더글라스)등을 포함한 총 14개의 정박 지점을 통과하여 다시 1770 타운에 도달할 예정이다.

21일 '최고의 원정'프로젝트를 론칭한 벤은 현재 타운 오브 1770을 출발하여 북쪽으로 항해중이며 레이디 엘리엇 아일랜드에서의 경험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는등 본인의 일정을 공유하고 있다. 벤의 일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www.queensland.or.kr / 최고의 원정 블로그 www.islandreefjob.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