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부킹시스템으로 인기, 룸식주점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강남 맛집 주점 하루참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6/02 [14:36]

신개념 부킹시스템으로 인기, 룸식주점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는 강남 맛집 주점 하루참

이병욱 | 입력 : 2011/06/02 [14:36]
늦은 저녁이면 지인 또는 직장동료들과 가볍게 술 한잔을 즐기려는 직장인들로 발 디딜 곳 없이 붐비는 그곳에 최근 수준 높은 먹거리와 함께 색다른 재미와 감동까지 선보이는 매장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화려한 분위기와 볼거리, 수준 높은 먹거리는 물론 색다른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룸식주점 ‘하루참’이 바로 그 곳. 화려함과 편리함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강남역의 새로운 명소로 급부상 하고 있는 ‘하루참’은 최신 트렌드 주점의 완성으로 일컫어 진다.
 

‘하루참’의 전반적인 인테리어 컨셉은 화려하고 세련되면서도, 고객들의 편의 및 프라이버시가 존중될 수 있도록 개인별 룸식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 손님들은 개인들의 룸에서 lcd모니터를 통해 직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할 수 있다.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주점은 벨을 누르고 직원을 기다려서 메뉴를 주문하는 것이 일반적. 하지만 ‘하루참’이 선보이는 포스 시스템은 직원의 호출 없이 술이나 안주를 룸에서 해결하는 것이다. 

신개념 포스 시스템을 적용한 ‘하루참’은 시끄러운 주점 안에서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메뉴를 주문하기 위해 직원을 기다리는 고객의 수고는 물론 바쁜 매장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손님을 응대하기에 바쁜 직원의 수고까지 덜어주는 1석 2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또한, 이는 고객의 편의와 효율성을 높일 뿐 아니라 새로운 방식의 주문방식이라는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하며 트렌드 주점이라는 강점을 충분히 어필하고 있다.

또한, 강남맛집 주점 ‘하루참’의 또 다른 특징은 최신 핫 아이템인 부킹주점과 룸식주점, 고급 요리주점을 결합시켰다는 데 있다. 

‘하루참’에서는 보다 세련되고 건전한 만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부킹을 원하는 고객에 한해 룸마다 설치 된 캠을 공개하고 부킹을 원하는 이성을 선택하는 것. 또한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해 선물을 주고 합석까지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이성과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그 어떤 컨셉도 맛을 기본으로 해야 성공 할 수 있는 것. ‘하루참’은 각종 탕요리와 그릴요리 등 맥주 안주 외에도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샐러드와 과일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최신 유행 아이템이 제대로 접목된 트렌드 주점 ‘하루참’, 기존의 부킹주점보다 좀 더 조용하게 그리고 실속 있게 즐기고 싶다면 ‘하루참’을 방문하자. 자세한 위치는 강남역 6번 출구로 지오다노 건물 뒤 우측. 02-3477-2552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