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1

일년에 한번, 태국에서 경험하는 쇼핑 파라다이스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6/09 [12:09]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1

일년에 한번, 태국에서 경험하는 쇼핑 파라다이스

김민강 | 입력 : 2011/06/09 [12:09]
 6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2달간 태국의 가장 큰 쇼핑 할인 행사인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1’이 태국의 주요 7개 도시 방콕, 치앙마이, 푸껫, 핫 야이, 파타야, 후아힌, 사무이에서 열린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태국정부관광청과 비자 카드, 여행업계에서 공동 주관하며 15,000개가 넘는 상점, 백화점, 스파, 항공사, 호텔, 병원, 면세점, 보석, 골프장 등이 세일에 참여한다. 특히 올 해는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유명 브랜드 제품과 함께 수공예품, 태국 디자이너 의류, 인테리어 제품과 같은 태국 로컬 제품들도 주목을 받으며 처음으로 세일의 중심이 될 예정이다.

이 태국 제품들은 ‘한 마을마다 한 개의 특산품’을 생산하는 운동인 ‘otop(one tambon one product)’ 제품들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이 otop 제품들은 방콕의 짜뚜짝 시장, 쁘라뚜남 시장, 아울렛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쇼핑 _ 태국관광청 출처    

세일에 참여하는 상점에서 최고 80%, 음식과 음료 등의 서비스 부문에서는 20% 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세일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 일등석 왕복 항공권(국내선 포함)과 교통, 숙박, 식사, 입장료, 가이드, 하루 10,000바트의 여행경비가 포함된 태국 여행 상품 “30일 동안의 태국 경험(30 days experience thailand)”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은 9월 20일에 열리며 10월 10일 홈페이지에
수상자 이름이 발표된다.

- 세일 기간 중 타이항공, 에어 아시아, 방콕 항공을 예약하는 관광객들에게 accor 그룹 호텔의 2박 무료 숙박에 응모할 수 있다. - dusit 과 accor 그룹의 호텔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는 관광객들은 특별 요금 및 5~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방콕 수완나품 공항의 킹 파워 면세점에서 5,000바트 이상 구매 시 500바트 쿠폰 제공  - 온라인 등록 후 방콕의 지상철(bts skytrain) 일일 승차권(one-day pass) 구매 시 10바트 할인  - 세일 기간 중 매 주말(금, 토, 일)마다 실시되는 ‘최고 소비자 프로그램(top spender program)’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영수증에 연락처를 적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매 주 가장 많이 소비한 10명의 응모자에게 2,000바트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7월 28~31일까 방콕의 퀸 시리킷 센터(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re)에서 10~80%의 할인을 제공하는 어메이징 타일랜드 그랜드 세일 2011 페어(amazing thailand grand sale 2011 fair)가 열린다.  http://thailandgrandsale.tourismthailand.org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