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황태요리, 송파맛집

싱싱한 황태에 특화된 레시피와 정성을 더해 환상적인 맛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6/13 [15:30]

여름철 입맛을 돋워주는 황태요리, 송파맛집

싱싱한 황태에 특화된 레시피와 정성을 더해 환상적인 맛

이병욱 | 입력 : 2011/06/13 [15:30]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이 되면서 입맛을 잃기 쉽다. 여름철 식욕 부진은 체력 저하를 가져오며, 이는 체내의 균형을 깨지게 해 결국 몸을 더욱 지치게 만든다. 때문에 여름철에는 입맛을 되살려 주는 보양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여름철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고 기운까지 북돋아 줄 수 있는 보양식으로 황태요리를 추천한다. 고소하고 감칠 맛이 나는 황태요리는 입맛을 자극하며, 필수 아미노산과 각종 단백질이 풍부기 때문에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송파맛집 황태요리전문점 ‘진부령 황태촌’을 방문하면 여름철 잃어버렸던 입맛을 되살려주는 환상적인 황태요리를 맛볼 수 있다. ‘진부령 황태촌’은 싱싱한 황태에 특화된 레시피와 정성을 더해 깔끔하고 깊은 맛을 선보이고 있어, 일단 한번 맛을 보면 그 맛에 반해 반드시 다시 찾게 된다.

‘진부령 황태촌’은 황태요리를 좋아하는 미식가나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다. 황태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강원도 인제 용대리에서 황태를 직접 공수해 오고 있어 재료의 신선함에서 비교를 불가하고, 속살까지 부드러운 제대로 된 황태요리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황태구이의 경우 12가지 이상의 재료가 들어간 특화된 양념에 싱싱한 황태를 3일 동안 숙성시키기 때문에 씹으면 씹을수록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쫄깃쫄깃 하면서도 담백한 황태 본연의 맛까지 살리고 있어 맛에 대한 찬사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황태찜 역시 ‘진부령 황태촌’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다. 콩나물과 각종 야채가 들어가 푸짐함을 자랑하는 황태찜은 보기만 해도 입맛을 자극하며, 특히 소주나 맥주, 막걸리 등과 함께 먹는 술안주로 일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 밖에도 황태해장국과 동태섞어탕, 동태매운탕 등의 식사메뉴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15가지 이상의 재료로 12시간 이상 정성 들여 우려낸 육수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고 있는데다가, 5,000~6,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진부령 황태촌의 또 하나의 특징은 넓고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때문에 회사회식이나 각종 모임의 장소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족 외식장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름철 입맛과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진정환 황태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송파맛집 ‘진부령 황태촌’을 강력히 추천한다. 02-423-8892/ 서울 송파구 송파동 95-5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