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토불이 한우 무한제공하는 뷔페레스토랑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압구정 에 비슈라 한우 이벤트

이병욱 | 기사입력 2011/06/15 [16:52]

신토불이 한우 무한제공하는 뷔페레스토랑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압구정 에 비슈라 한우 이벤트

이병욱 | 입력 : 2011/06/15 [16:52]
한우는 일반 육우나 수입 소고기보다 가격이 몇 배나 비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우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높은 가격만큼이나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소고기에 포함된 지방 성분 중 올레인산은 항암효과를 지니고 있는 성분인데, 소의 사육기간이 길수록 올레인산의 함량이 높아진다고 한다. 그런데 한우는 외국산에 비해 사육 기간이 길어 외국 소보다 높은 올레인산 함량을 자랑한다.
 

올레인산은 항암효과 이외에도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동맥경화와 심장병 예방에 좋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유방암 치료에도 효과적이라고. 또한 올레인산은 혈중 유해 콜레스테롤 혹은 비만인자로 알려져 있는 저밀도 지단백질의 함량도 감소시켜준다고 하니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처럼 뛰어난 효능을 가진 한우는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양껏 먹기에는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 하지만 몸에 좋은 한우를 금액에 상관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프리미엄 뷔페 ‘압구정 에 비슈라’이다. 

‘에 비슈라’에서는 6월 한달 간 한우 페스티벌을 진행하여, 국내산 최상급의 한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우 스테이크를 비롯하여 한우를 재료로 한 팔보채, 초밥, 오향장육, 남방스케, 사시미, 육회 등 다양한 재료법을 통해 한우를 선보여 전혀 지루하지 않은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아무리 좋은 성분도 소고기를 조리하는 과정에서 손실되게 마련인데, 한우는 육즙을 잘 유지하는 성질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압구정 에 비슈라’의 전문 쉐프들의 손길을 거치면서 더욱 더 육즙이 풍부한 상태로 조리되고 있어 손님들의 호응은 더욱 뜨겁다.여기에 전라남도 고흥군과 업무 제휴를 통해 공급받은 바다 참송어까지 선보인다. 

이 참송어는 무지개 송어라고 불릴 만큼 빛깔이 곱고, 노화방지 및 당뇨,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다.  특히 남해안의 청정 바다에서 무약재, 무항생제로 키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쫄깃쫄깃한 식감까지 더해져 먹는 이의 만족감을 더해준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감기 등으로 인해 건강을 잃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든든한 식사로 부족한 체력을 보충하는 것도 몸에 좋을 것이다. 

농장 직거래로 중간 유통마진을 줄여 그 이익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압구정 에 비슈라’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6월 말까지 맘껏 즐길 수 있다. 6월 한 달 동안 평일에는 생맥주도 무한 제공된다고 하니 친구모임이나 직장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www.ebishur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