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여름철 고급 보양식

여름철 대표 보양식을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마련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20 [08:55]

호텔에서 즐기는 여름철 고급 보양식

여름철 대표 보양식을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마련

박소영 | 입력 : 2011/06/20 [08:55]
그랜드 힐튼 서울은 뜨거운 여름 날씨로 지친 이들에게 에너지를 채워 줄 여름철 대표 보양식을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마련한다. 먼저 일식당 미쯔모모에서는 민물장어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민물장어는 칼슘, 마그네슘 등 미량광물질이 풍부하고, 비타민 a, d, e와 비타민 b1, b2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 양질의 단백질과 지방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영양 성분 덕분에 민물장어는 원기회복과 노인들의 건강에 특효가 있어, 여름철 지친 심신을 위해 좋은 보양식으로 여겨진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장어덮밥     

미쯔모모는 최고급 민물장어를 재료로 사용하여, 장어 세트메뉴 2가지를 선보인다. 런치 장어 세트는 찬 두부, 농어와 모듬 생선회, 장어와 산마 구이, 장어덮밥 등5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디너 장어 세트는 전채, 아나고 맑은 국, 장어 숯불 구이, 초회, 장어 소바 등 7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  02-2287-8888

한편 에이트리움 카페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여름 특선 메뉴로 선보인다. 삼계탕은 지방이 적어 맛이 담백하고 소화흡수가 잘 되는 음식으로, 기를 보강하고 몸을 보호해주는 최고의 건강음식이다. 시원한 폭포소리와 유리천장에서 쏟아지는 햇빛, 그리고 피아노 3중주의 감미로운 연주를 들으며, 호텔에서 여유롭게 여름철 보양식을 즐겨보자. 02-2287-82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