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축년 새해, 소고기 먹고 힘내세요~

소띠 해를 맞아 외식업계 소고기에 이색적인 아이디어 마케팅

이소정 | 기사입력 2009/01/13 [12:44]

기축년 새해, 소고기 먹고 힘내세요~

소띠 해를 맞아 외식업계 소고기에 이색적인 아이디어 마케팅

이소정 | 입력 : 2009/01/13 [12:44]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독특한 형태로 구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최근 소고기를 다양한 아시안 소스와 접목, 3종의 신메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그 중 ‘히바치 스테이크 벤토’는 립아이(꽃등심)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각각의 접시에 담아 구성한 것으로 기존 정통 스테이크의 틀을 깨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다.

▲ [빕스] 히바치스테이크벤토

특히 스테이크와 함께 선보이는 가니쉬는 감자를 으깨 만든 매쉬포테이토와 구운 버섯, 빵가루로 아삭하게 튀겨낸 아스파라거스의 3가지로 각각의 가니쉬가 스테이크와 조화를 이뤄 더욱 풍성한 맛을 전해 주고 있다. 이 외에도 빕스는 타이의 매콤한 소스로 양념한 새우를 두툼한 안심 사이에 넣어 부드러운 안심의 풍부한 육질과 매콤한 새우가 전해주는 바다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리엔탈 새우 & 안심 스테이크’와 짭짤한 몽골리안소스로 볶은 아삭한 야채와 화끈한 페퍼로 시즈닝 된 ‘몽골리안 페퍼 스테이크’를 함께 선보였다.

또한 빕스에서는 1월 27일까지 신메뉴를 주문하면 빕스 스테이크 할인권, 샐러드 바 무료이용권, 테이크아웃 폭립 할인권 등 빕스의 작은 새해 선물이 담긴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축년 새해, 소고기 안심으로 만든 안심 복주머니 드세요
광화문에 위치한 아워홈 다이닝 ‘벅멀리건스’ 에서는 2009년 새해를 맞아 최상급 소고기 안심으로 집안에 복을 가져다 준다는 복주머니 모양을 만든 ‘안심복주머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안심복주머니는 소고기 안심을 넓게 펴서 매쉬 포테이토, 호박, 양송이, 피망, 파프리카 등으로 만든 색다른 맛의 속을 넣어 복주머니 모양으로 싸서 오븐에 구운 요리이다. 여기에 데리야끼 소스와 고추기름으로 맛을 낸 소스를 뿌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안심복주머니는 소고기에 행운을 상징하는 복주머니까지 합쳐져 새해 복을 받길 원하는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요리이다. 또한 광화문 서울 파이낸스 센터에 위치한 아워홈 다이닝 벅멀리건스에서는 소띠 해를 맞아 소띠 고객에게 1월 한 달간 벅멀리건스 런치 뷔페 식사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다의 신선함과 소고기의 맛있는 만남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에서는 ‘프리미엄 웰빙’이라는 컨셉에 맞게 맛과 영양은 물론이고 신선한 바다의 느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가리비 관자와 비프 랩(scallops & beef wrap)’을 선보였다. ‘가리비 관자와 비프랩’은 바다의 신선함을 소고기와 함께 선보인 것으로 쫄깃한 가리비 관자와 부드러운 안심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또띠아에 싸먹는 오리엔탈 스타일의 메뉴다.

▲ [빕스] 씨푸드오션_가리비관자와비프랩

특히 가리비 관자와 비프랩은 런치메뉴에도 새롭게 소개돼 점심에 씨푸드오션을 찾는 고객들의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풍부한 씨푸드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 했으며 기존의 폭립, 차이나오션과 더불어 3대 런치 메뉴로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씨푸드오션에서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두 가지 중 1병을 주문하면 120여종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마련되어 있는 씨푸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happy new year & happy new wine’ 프로모션을1월 31 진행한다.

빕스 김상임 사업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외식업계에서는 새해의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자 소고기를 활용한 이색적인 메뉴를 다양한 새해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며 “불경기라고 하지만 고객들이 각 외식업체에서 마련한 신메뉴와 이벤트를 즐기며 힘을 얻어 새로운 마음으로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www.ivip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