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듯 즐기는 토요일 밤의 미각여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프로그레시브 디너 프로모션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7/27 [10:11]

여행하듯 즐기는 토요일 밤의 미각여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프로그레시브 디너 프로모션

박미경 | 입력 : 2011/07/27 [10:11]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내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프로그레시브 디너’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로그레시브 디너는 1층 로비라운지와 카페 에스프레소, 34층의 Table34와 실크로드클럽 총 4곳에서 하나의 코스 메뉴를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디너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Progressive라는 단어가 갖고 있는 뜻처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내 총 4개의 레스토랑에서 코스 메뉴를 연이어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레스토랑을 즐기는 진보적인 시도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 progressive dinner   

기존에 한 레스토랑에서 코스메뉴를 즐기던 형식에서 벗어나, 장소를 옮기면서 천천히 음미하는 프로그레시브 디너는 토요일 저녁에만 특별 운영되며, 기억에 남는 주말을 보내고 싶거나 호텔 곳곳의 숨은 즐거움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그레시브 디너는 우선 1층 ‘로비라운지’에서 프레쉬 주스와 칵테일, 소프트 드링크 중 하나를 마시며 편안한 휴식은 취하며 시작된다. 이후 ‘카페 에스프레소’에서 입맛을 돋워주는 향긋한 에피타이저와 한 잔의 와인 또는 칵테일을 즐긴 후, 어둑어둑해질 때 즈음 34층의 ‘Table34’로 올라가 분위기 있는 메인 디쉬를 즐기며 미각 여행의 절정을 경험할 수 있다.

이후 Table34의 세심함으로 완성된 프랑스식 디저트를 맛보며 식사를 마무리하고, 같은 34층에 위치한 멤버십 전용 레스토랑인 ‘실크로드 클럽’에서 프로그레시브 칵테일을 마시며 야경을 즐기는 코스로 디너 코스를 마무리한다.  호텔 내부 곳곳의 즐거움과 다양한 층에서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레시브 디너는 토요일 저녁에만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