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에서 펼쳐지는 익스트림 스포츠 페스티벌

세계 최대의 프리스타일 스노우보드, 스키, 모토크로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8/02 [10:07]

취리히에서 펼쳐지는 익스트림 스포츠 페스티벌

세계 최대의 프리스타일 스노우보드, 스키, 모토크로스

박소영 | 입력 : 2011/08/02 [10:07]
세계 최대의 프리스타일 스노우보드, 스키, 모토크로스(motocross: FMX), 스케이트보드가 취리히 란트비제(Landwiese) 공원을 뒤집어 놓는다. 프리스타일은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이 결합된 최고의 이벤트로, 축제 기간 동안 프리스타일 스포츠의 세계적인 스타들을 포함하여, 약 5만명의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큰 축제다.

▲ Crossover_Session  

행사장에서는 약 70여개의 최신 프리스타일 장비업체들의 전시도 함께 이루어진다. 프리스타일 챔프(freestyle.champ) 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초청된 선수들이 스노우보드, 프리스키, FMX, 스케이트보드 부문에서 기량을 겨루게 된다. 토요일에 예선전이 치뤄지며, 일요일은 각 부문별 결승전이 치뤄지게 된다.

오픈에어 프라우엔펠트(Openair Frauenfeld)라는 뮤직 프로그램이 함께 열려 축제의 흥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 준다. 감각적인 DJ가 연출하는 라이브 콘서트와 독일 일렉트로 밴드인 “칩 숍(Chip Shop)”이 신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Poster_2011    

행사시간 : 9월 25일 토요일 11:00 – 23:00 / 9월 26일 일요일 11:00 – 18:00
취리히까지/부터의 기차편 구매 시, 축제 티켓을 제시하면 요금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장소: 스위스 취리히 란트비제 (Landiwiese, Zürich, Switzerland)

▲ zurich_tourism  

행사장 가는길
- 버스 : 뷔르크플라츠(Bürkliplatz)에서 란트비제(Landiwiese)까지 161번, 165번 이용
- 기차 : 취리히 중앙역에서 S24, 혹은 S8을 타고 볼리스호펜(Wollishofen) 역에서 하차, 도보로 5분
- 트램 : 볼리스호펜(Wollishofen) 역까지 7번 트램 이용, 도보로 5분 /
자료제공_스위스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