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 맛 있는 추억 만들기, 바비큐 파티

남해의 붉은 노을을 내려다 보며 즐기는 한 여름밤 이벤트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8/05 [10:05]

한여름 밤 맛 있는 추억 만들기, 바비큐 파티

남해의 붉은 노을을 내려다 보며 즐기는 한 여름밤 이벤트

박미경 | 입력 : 2011/08/05 [10:05]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가 잊지 못할 한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를 실시한다. 스플래쉬 야외 풀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남해의 노을을 배경으로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음악소리에 맞춰 사랑하는 연인과 춤을 추거나, 가족들에게 특별한 사연이 있는 음악을 신청할 수도 있다. 

힐튼 남해의 야외 수영장 스플래쉬에서 펼쳐지는 이번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로맨틱한 한여름 밤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다. 아름답게 물든 남해의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음악에 맞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춤을 추거나, 특별한 의미가 있는 음악을 신청할 수도 있다.


최상급 육질을 자랑하는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메뉴가 준비된 바비큐 메뉴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그릴에 구워진 쇠고기 토시살과 양고기 스테이크는 물론이고, 갑오징어와 신선한 통새우 구이는 바비큐 코너의 인기 메뉴이다.

남해산 마늘과 함께 각종 버섯과 아스파라거스, 옥수수 구이를 맛볼 수 있는 야채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칠리 새우와 훈제 오리, 갈비찜과 같은 단품 요리에서부터 시원한 메밀 국수와 계절과일,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입맛에 맞는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남해의 붉은 노을을 내려다 보며 즐기는 스플래시 풀사이드 바비큐는 한여름 밤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이 될 것이다.. 다른 지역보다 훨씬 긴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힐튼 남해에서는 축복받은 날씨덕에 9월말까지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