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최고급 리조트, 헤이만

휫선데이즈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새단장후 8월1일 오픈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8/11 [13:57]

호주 퀸즈랜드주 최고급 리조트, 헤이만

휫선데이즈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새단장후 8월1일 오픈

김민강 | 입력 : 2011/08/11 [13:57]
호주 퀸즈랜드주 휫선데이즈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헤이만이 지난 8월 1일 새단장을 마치고 오픈했다. 연초 태풍 야시(Yasi)의 영향권 아래 들어 피해를 입었던 리조트의 곳곳을 보수하는 한편 예전과는 다른 새로운 얼굴로 단장하여 벌써 호주 국내는 물로 전세계 상류층들의 문의 및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헤이만은 둘레 8km, 길이 4km, 너비 3km로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 위치하고 있는 비교적 작은 섬임에도 불구하고 최고급 서비스와 객실을 제공하여 전세계 상류층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신혼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 Hayman_Island_Pool     

최근의 새 단장과 함께 헤이만은 기존의 서비스를 한껏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유럽에서도 이름난 조경 디자이너 제이미 두리 (Jamie Durie)와 함께 작업한 섬내의 보태니컬 가든 (Botanical Garden)을 선보이고 있다. 16 헥타르의 보내티컬 가든은 총 33,0000여개의 식물로 꾸며져 꽃내음 가득한 지상 낙원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기존의 많은 사랑을 받던 헤이만의 레스토랑들 업그레이드 되는 한편, 새단장과 함께 변화된 헤이만 고메 (Hayman Gourmet)는 “최고급 호주식 피크닉”을 컨셉으로 손님이 원하는 어느 곳에서나 최고의 만찬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최고급 호주식 피크닉 스타일에는 헬리콥터를 이용하여 손님들이 있는 인근 섬으로의 캐주얼한 피자 배달부터 열대우림 속에서 즐기는 정찬식 셰프 테이블 (Chef’s Table)등 원하는 장소에서의 최고급 요리와 최고급의 와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Villa    

기존의 비치 빌라 숙소 (Beach Villas)도 이번 단장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를 전경으로 두고 있는 총 8개의 비치 빌라 숙소는 각 전용 풀장과 테라스 그리고 야외 샤워장의 시설을 갖추고 손님들은 헤이만의 자랑인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함께 최고급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헤이만 아일랜드는 호주 퀸즈랜드주의 휫선데이즈 지역의 47개의 섬중 한 곳으로 아일랜드 특유의 자연경관의 아름다움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바다를 배경으로 현대적인 조형미를 지니고 있는 숙소들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며 아이랜드 리조트의 럭셔리한 매력을 한층 더 잘 나타내고 있다.
자료제공_ 퀸즈랜드주 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