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마을투어와 갈라디너 이벤트

한국 전통술 갤러리 산사원서의 막걸리 클래스 체험과 시음여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9/27 [17:55]

막걸리 마을투어와 갈라디너 이벤트

한국 전통술 갤러리 산사원서의 막걸리 클래스 체험과 시음여행

이성훈 | 입력 : 2011/09/27 [17:55]
파크 하얏트 서울이 10월 15일과 16일 한국문화.전통체험 및 파인 다이닝과 와이닝을 결합한 "Masters of Food & Wine"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국 전통술 갤러리 산사원 에서의 막걸리 클래스, 체험 및 시음, 막걸리 마을 투어를 비롯하여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스테파노 디 살보 총주방장이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최고급 코스 메뉴와 매칭 막걸리들로 구성된 갈라 디너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 파크하얏트서울 총주방장 Stefano Di Salvo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에서의 1박과 가을 아침 햇살을 만끽하며 즐기는 코너스톤의 조식도 추가하여 함께 즐길 수 있다.  "Masters of Food & Wine"은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 더 라운지에서의 웰컴 칵테일 리셉션을 시작으로,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전통술 갤러리 "산사원" 방문한다.

▲ 산사원 내부전경  

파크 하얏트 서울 쉐프들이 제철 유기농 한식 메뉴들로 준비하는 특별 점심 도시락, 막걸리의 재료와 역사, 발효 원리, 양조 과정을 배우며 가양주(家釀酒) 빚기 체험을 할수있는 막걸리 클래스와 시음, 막걸리 마을 투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통해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Masters of F&W 갈라디너  

저녁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로 돌아와 "Masters of Food & Wine"의 하이라이트 이벤트인 갈라 디너를 참가하여 막걸리, 인삼, 곶감 등 다양한 한식 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웨스턴 스타일의 최고급 5코스 디너와 매칭되는 다양한 전통주들을 맛볼 수 있다.

▲ 겹오가리항아리와막걸리   

갈라 디너후에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가을 햇살, 높고 푸른 하늘과 가을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따스한 아침 햇살을 받으며 코너스톤에서 즐기는 신선하고 건강한 조식도 즐길 수 있다. 객실 투숙 및 조식은 선택 사항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