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 보약인 한국인에 맞는 한식무한리필

저렴한 금액으로 즐기는 푸짐한 한식메뉴 맛집

이병욱 | 기사입력 2011/10/18 [14:59]

밥이 보약인 한국인에 맞는 한식무한리필

저렴한 금액으로 즐기는 푸짐한 한식메뉴 맛집

이병욱 | 입력 : 2011/10/18 [14:59]
아침 저녁 큰 일교차로 컨디션 조절에 애를 먹고, 떨어진 체력으로 인해 입맛을 잃었다면 다양한 보양식을 기웃거리기보단 부족함 없는 상차림의 든든한 식사를 챙겨먹는 것이 좋다.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 평소 균형 갖춘 식사를 갖는 것은 건강 관리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 

학생들이라면 어머님이 차려 주신 정성 가득한 식사로 매일 영양 보충에 나선다지만, 직장인들은 촉박한 점심시간과 잦은 야근, 거기에 비싼 식사값까지 생각한다면 제대로 된 밥 한끼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직장인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12첩 반상이 부럽지 않은 진수성찬을 제공하는 무한리필 한식뷔페 강서구맛집 스핀 푸드 돌고
등촌동과 강서구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곳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무한리필전문점으로 마치 회전 초밥집에 방문한 듯한 방식으로 각종 한식을 제공하고 있다. 잡채, 소불고기, 보쌈, 전등 20여 가지의 한식이 레일 위를 돌아가면 고객들은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된다. 물론 밥과 국도 제공된다.


모든 음식을 다 먹어도 되고, 특정 음식을 여러 번 먹을 수도 있다.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도 가격은 단 돈 7,000원. 요즘 어지간한 백반정식도 7,000원 이상 하는 시세를 생각해보면 이보다 더 저렴하고 알차게 즐길 수 없는 것. 
회전 레일을 이용한 스핀푸드돌고 만의 제공 방식 덕택에 손님들은 기존의 뷔페와 달리 앉은 자리에서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고, 가벼운 밑반찬도 일일이 종업원을 부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다는 평이다.

점심식사는 11시 30분부터 2시까지 제공되며 마음껏 먹어도 무조건 7,000원이고, 브레이크 타임 후 오후 5시부터 제공되는 저녁 식사는 점심 때보다 메뉴가 추가되어 9,000원에 제공된다. 특히 저녁 시간에는 술도 함께 판매하기 때문에 식사와 더불어 가볍게 술 한잔 즐기기 위한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