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3.1절 역사사랑 행사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2/20 [10:29]

하나투어, 3.1절 역사사랑 행사 진행

박소영 | 입력 : 2009/02/20 [10:29]
하나투어가 3.1절을 맞이해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근거지였던 중국을 무대로 ‘코레아 우라’ 역사사랑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부터 매 삼일절과 광복절에 진행되어 이번에 7회를 맞는 하나투어 역사사랑 행사는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계승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코레아 우라’는 안중근 의사가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 후 민족의 독립을 가슴에 담고 외쳤던 러시아어로 ‘대한민국 만세’를 의미한다.


이번 ‘코레아 우라’ 행사에 참가한 여행객들에게는 수기용 태극기와 기념 티셔츠가 증정되고, 3.1절 당일 항주 임시정부청사를 방문하여 만세삼창과 함께 민족 독립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코레아 우라 3.1절 상품’은 오는 27일과 28일에 출발하는 상해/항주/소주 일 상품으로 가격은 19만 9천원부터이다. 역사사랑 행사와 함께 상해의 화려한 외탄, 중국 속의 유럽 신천지, 항주의 아름다운 서호 등 인기 관광지를 방문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의 수익금 전액은 항주 임시정부기념관에 기부되어 청사 관리 및 보존에 쓰여진다.

중국사업부 이사는 “중국 내 우리의 소중한 역사유적지가 소홀한 관리와 관심 부족으로 방치되어 있는 점이 안타까웠다”며 “해마다 이런 역사사랑 행사를 통해 잊혀져 가는 조국 열사들의 혼과 정신을 기리고, 민족의 중요한 역사적 유적지를 보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3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인천출발 정통급 이상 중국 패키지 전 상품에 한해 국가 유공자 및 직계가족들에게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국가 유공자증과 가족증명서류를 제출하면 할인 가능하다. 자세한 상품 관련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를 통해 가능하다.   
www.hanatou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